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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ingaporetradingonline에 게시 됨. 당신이 어떤 주식 중개 회사로 이동하여 거래 계좌를 열 수 있습니다 guide. Actually 단계에 의해 주식 거래 계좌 단계 열기) Singapore.1의 거래 계좌를 개설하는 방법 싱가포르에서 주식 거래 계좌를 엽니 다. 이 아래로 당신은 또한 CDP 계정을 열 수 있습니다. OR a) 귀하는 CDP 계좌를 개설 할 수 쉔톤 웨이에서 SGX 센터에서 CDP로 이동합니다. 그것은 CDP 가진 계정을 열 수 (시간의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하루 미만 걸릴. b)는 다음 주식 거래에 대한 계정을 열려면 선택이 끝난 주식 중개 회사로 이동합니다. 다음 문서는 당신이 함께 가져올 필요가 있었다. 은행 계좌 번호 CPF 투자 계정 번호 (해당되는 경우) CDP 계좌 번호를 (싱가포르에서 근무하는 외국인을위한) (비 싱가포르의 경우) 여권 말레이시아 IC 재입국 허가 말레이시아 작업과 (시민 및 영주권자를위한) 식별 카드 (해당하는 경우 ) 당신의 유가 증권 계정 거래 계정을 연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계정을 모두 연결하여 거래 계좌를 통해 거래는 CDP 증권 계좌에 직접 반영됩니다. 당신은 CDP에서 계약 노트와 문장을 받게됩니다. 거의 당신의 CDP를 열 드릴 것 거래 계좌를 제공하는 모든 금융 기관은 당신을 위해 쉽게하기 위해 계정. 싱가포르 증권 거래소 외에도 미국과 거래 계정을 통해 유럽과 많은 아시아 증권 거래소 등 주요 국제 증권 거래소에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증권은 계정과 되세요 1. 싱가포르 시민 또는 2 싱가포르 영주권 또는 유효한 작업 3. 외국인이 1. 나이 2. 21 세 이상이어야 또한 합격하는 경우 당신은 싱가포르에서 거래 계좌를 열 수 있습니다 중앙 예탁 Pte 주식 회사 (CDP). 거래 계정을 신청하면서이없는 경우, 싱가포르에있는 대부분의 금융 기관은 CDP 계정을 열 드릴 것입니다. 우리의 힘과 안정성은 아시아 최초의 온라인 주식 중개인 것에 대해, 붐은 10 년 동안 90 개국에 걸쳐 자기 주도적 투자자를 제공하고 발전하고 성장하는 기회로 변화를 확인하여 성공을 달성했다. 우리는 언제 어디서나 투자 opportunites를 캡처하는 고객을 돕기 위해 증권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있다. 우리는 더 운용 및 구조화 금융 상품에 전혀 노출이 없습니다. 우리의 클라이언트 첫 번째 전략은 물론 우리의 클라이언트를 제공하고 심지어 가장 어려운 경제시기에 활기와 탄탄한 재무 기반을 유지하기 위해 우리가 할 수있다. 세계적 수준의 서비스 사운드 역사와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체 경험을 바탕으로, 우리는 더 점진적으로 거래 플랫폼을 강화하여 경쟁력을 강화하고있다. 우리는 우리 고유의 거래 플랫폼과 자신을 차별화 - 당신이 15 증권 거래소에서 거래를 하나의 다중 통화 계정이 필요합니다. 이는 고객의 이동성의 필요에 따라 융통성과 선택권을 제공한다. 우리의 지주 회사, 일본의 주식 Monex 그룹, (TSE 기호 : 8698)를 포함하여 기업의 강력한 배경 우리 그룹, 우리의 자매 회사, TradeStation를 증권, 미국 (회원 NYSE, FINRA, SIPC, NSCC, DTC에서 주식, 홍콩에서 최고의 기술 중심의 거래 활성화 상인에 플랫폼 및 붐을 제공 OCC NFA) (등록, SEC와 CFTC)가 함께 구금에서 이상 USD 290 억 자산 130 만 투자가 전 세계적으로 제공합니다. 우리는 능숙 그룹의 전문가의 협업을 지원하는 세계의 어떤 부분에서 고객의 요구를 충족 확신합니다. BOOM에서 성실과 헌신, 품질 서비스와 고객 만족은 우리가하는 모든 일에 내재 있습니다. 우리의 서비스 약속은 개인, 편의성, 신속성, 저렴한 국제 주식 거래 경험의 약속을 제공합니다. 신뢰할 수있는 파트너로서, 우리는 책임감있게 업무를 수행하고 바르게 우리에게 기대 전문성과 신뢰성의 높은 기준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최고의 거래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부의 창출에 당신의 여행에 도움을 친절하고 정중 한과 뛰어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우리의 고객에 대한 헌신이있다. 9 월 30 일 같은 수치는 2012 년 Monex 붐 증권 (홍콩) 유한 회사는 1997 년에 설립 된, Monex 붐 증권 (홍콩) 유한 회사 (BOOM)는 홍콩 증권 선물위원회 (SFC)에 의해 규제 정식 라이센스 브로커 / 딜러입니다 홍콩에 본사를두고. 아시아 / 태평양 지역의 인터넷 주식 거래를 시작하는 최초의 회사이기 때문에, 붐은 기존의 주식 거래 및 금융 서비스에 새로운 기술을 적용하여 자기 주도적 국경 간 투자의 새로운 패턴을 소개했다. 그것의 임무는 개인과 개인 투자자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EASE. 신속성과 저렴한 국제 주식 거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붐의 보안 멀티 시장 및 다중 통화 온라인 거래 서비스를 통해, 투자자들은 하나의 단일 계정을 통해 모든 주요 거래소에 주식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12 개국에서 15 증권 거래소에 상장 유가 증권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붐은 다른 금융 기관에 대한 거래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붐은 Monex 그룹, 일본 최대의 온라인 금융 서비스 제공 업체 중 하나가 전액 출자 한 자회사입니다. Monex 그룹 Monex 그룹, 주식 회사에 대한 정보는 8698. Monex 그룹은 금융 서비스와 인터넷에 관련된 다양한 회사를 운영하는 티커 심볼로 도쿄 증권 거래소의 첫 번째 섹션에 나열됩니다. Monex, Inc. 는 일본 최대의 온라인 증권 브로커 중 하나이며 혁신적인 제품 및 서비스를 잘 알려져있다. 또한 자산 관리, 투자자 교육, MA 등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2010 Monex 그룹에 사용, 안정성, 신뢰성 및 평판 고메즈 웹 사이트 순위에 의해 유용한 기능 및 서비스의 용이성을위한 최고의 온라인 브로커 상을 받고있다 FX 거래. 그 목표는 선도적 인 글로벌 통합 온라인 금융 서비스 그룹이되는 것입니다. 이용 조건 - 전자 금융 서비스이 약관은 OCBC 폰뱅킹 서비스, OCBC ATM 서비스, OCBC eAlerts 서비스 및 / 또는 OCBC 인터넷 뱅킹 서비스 (통칭 이용 약관)의 고객의 사용에 적용됩니다. 1. OCBC 폰뱅킹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요청이있는 계정 (들)의 동작을 가능하게하는 OCBC 폰뱅킹 서비스 1.1, 은행)는 은행에서 은행은 고객에게 통지하여야한다 수있다. 고객은 OCBC 폰뱅킹 서비스 이용 약관이나 기타 규정 및 은행이 수시로 고객에게 통보 할 수있다 조건에 따라 고객에게 확장 할 수 있음에 동의한다. 1.2 고객은 보컬 비밀번호, 전화 번호를 공개 및 / 또는 다른 자에게 T-PIN과 다른 자에게 보컬 비밀번호, 전화 번호 및 / 또는 T-PIN의 공개를 방지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한다 않습니다. 고객은 보안 보컬 비밀을 유지하여야하며 보컬 암호가 어떠한 방법으로 다른 당사자에 의해 사용되는 것을 허용하지 아니한다. 위의 일반성에 대한 제한없이, 고객은 기록하지 않는다 또는 보컬 비밀번호를 사용하는 다른 파티를 가능하게하는 방식으로 보컬 비밀의 기록을 허용합니다. 또한, 고객은 다른 자에 의해 기록 또는 보컬 암호의 사용을 방지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하여야한다. 이벤트 고객의 보컬 암호에 고객이 즉시 은행에 통보하여야한다. 1.3 고객은, 동의를 따르고에도 불구하고 고객의 영수증에 의해 확인 된 모든 지침에 따라 행동하는 은행 권한을 부여 오류, 사기, 위조, 이러한 지침의 조건에 관하여 명확하게 또는 오해의 부족. 은행은 권리를 가진다하지만 다시 전화 또는 다른 방법으로 OCBC 폰뱅킹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지침을 확인 할 의무가되지 않는다. 은행의 지시에 1.4 고객 동의. 고객의 사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1.5 고객은 이용 약관이 적용됩니다 그로부터. 대신 T-PIN을 선택할 때, 고객은 연속 또는 동일하거나 유사한 숫자의 시리즈 또는 쉽게 고객과 확인 가능한 또는 식별 할 수있다 숫자의 일련의 선택을 삼가해야한다. 1.6 은행은 은행의 보컬 비밀번호, 전화 번호 및 / 또는 T-PIN에서 권리를 가진다 및 / 또는 프로그램을 사전 통지없이 언제든지 OCBC 폰뱅킹 서비스 (여부를 전체 또는 일부), 제한 정지, 변화 또는 수정, 철회 및 이유를 제공하지 않고 그에과 은행은 그 결과로 어떠한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 고객에게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1.7 고객은 거래 고객의 기록에 의해 OCBC 폰뱅킹 서비스를 사용하여 실행하고 식별 된 모든 거래에 대해 전적으로 책임을진다. OCBC 폰뱅킹 서비스의 사용에서 발생하는 모든 거래는 공동 계정 (들) 모든 공동 계정 (들) 보유자 구속한다 지정 조작합니다. 2.1 OCBC ATM 서비스 계정 (들)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고객 수 및 / 또는 현금 자동 통해 다양한 금융 (포함, 제한없이, 자금의 인출 및 입금, 청구서 결제 및 내역의 갱신) 거래에 영향을합니다 은행 등 예금 기계, 자동 입출금기, 다기능 기계 및 / 또는 기타 장비는 은행이 고객에게 통지하여야한다 (각각)를 이러한 목적으로 지정할 수있다. 고객은 OCBC ATM 서비스 이용 약관이나 기타 규정 및 은행이 수시로 고객에게 통보 할 수있다 조건에 따라 고객에게 확장 할 수 있음에 동의한다. 2.2 고객은 고객의 ATM-PIN을 공개하지 않는다. 2.3 고객은, 동의를 따르고에도 불구하고 고객의 영수증에 의해 확인 된 모든 지침에 따라 행동하는 은행 권한을 부여 오류, 사기, 위조, 이러한 지침과 관련하여 선명도 또는 오해의 부족. 고객의 사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2.4 고객은 이용 약관이 적용됩니다 그로부터. 대신 ATM-PIN을 선택할 때, 고객은 연속 또는 동일하거나 유사한 숫자의 시리즈 또는 쉽게 고객과 확인 가능한 또는 식별 할 수있다 숫자의 일련의 선택을 삼가해야한다. 2.5 ATM 카드는 은행의 요청 또는 어디 고객이 더 이상이 서비스를 필요로 유지해야한다. 는 ATM 카드를 양도하지 않고 단지 고객에 의해 사용될 수있다. 2.6 은행은 취소, 철회, 제한, 정지, 변화 또는 (사용, 기능 및 / 또는합니다 (ATM 카드 및 ATM-PIN의 제한을 사용하지 않고 포함) OCBC ATM 서비스의 기능을 수정하기 위해 재량에 권리가있다 여부 통지없이 및 그 어떤 이유를주고 은행없이 수시로 언제든지) 전체 또는 일부를 그 결과로 어떠한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 고객에게 책임을지지 않습니다에. 는 ATM 카드 또는 거래 고객의 기록을 사용할지 여부를 2.7 고객합니다 (OCBC ATM 서비스를 통해 실행되는 모든 거래에 대해 전적으로 책임을진다. OCBC ATM 서비스의 사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거래는 지정된 작동하는 공동 계정 (들 ) 모든 공동 계정 (들) 보유자에 대한 구속력을 가진다. 2.8 고객은 은행이 고객이 OCBC ATM을 얻기 위해 고객의 사용 또는 실패의 결과로 고통을 수있는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것에 동의 서비스 (모든 실패 인출, 예금 또는 펀드, 지불의 전송 또는 계정에 액세스하는 모든 실패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들)). 특히, 은행은 어떠한 경우에도 책임을지지한다 ATM 카드는 영광이나되어 있지 않은 경우 경우 OCBC ATM 서비스는 은행이 수시로 결정할 수 있으므로 상기의 일반성을 침해하지 않고, 은행이 같은 양의 일일 한도를 부과 할 수있다. 사용할 수없는 제한 또는 어떠한 권력이나 다른 고장을 포함하여 어떤 이유로 어떤 식 으로든 영향입니다 어떤 일 또는 수시로 은행의 결정에 따라 다른 기간 동안 ATM 카드를 사용하여 인출 또는 계좌 (들)로부터 전송 될 수있는 최대 총액에 고객에게 통보없이. 2.9 고객은 입금 또는 결정적인과 고객에 구속력 지불 한 실제 금액 (있는 경우) 은행의 결정을 받아들입니다. 2.10 고객이 사용하거나 철회 또는 계정에서 사용 가능한 균형 (들) /하지 않는 한 계정 (들)로부터 자금을 전송하는 OCBC ATM 서비스를 사용하려고이 목적을 위해 충분하지 않는다. 은행이의 서비스 제공 업체에 의해 발표 및 전송 및 보관에 적합한 거래 및 계정 기록과를 유지하기 위해 어떤에 의해 계정 (들) 재무 정보의 수집, 저장, 통신 및 처리에 2.11 고객의 동의가 필요 의미 계정 (들)의 자세한 내용은 ATM-PIN, 거래 정보 및 기타 정보 (싱가포르 또는 다른 여부) 고객의의 현금 인출기에서 OCBC ATM 서비스의 사용 또는 판매 시점을 활성화합니다. 2A. 는 ATM 카드가 전자 전송 (싱가포르)에 대한 네트워크 보유 및 운영하는 NETS FlashPay 저장된 값 시설 PTD (주) 2A.2이 고객 동의 함께 제공 OCBC ATM 서비스 2A.1 (2014 년 1 월 31 효과) 고객은 알고있다 고객 또는 NETS에 대한 적절한 고려와 같은 고객의 계정에 대한 정보를 공유 할 수있는 은행 권한을 부여하기 위해, 다른 사람은 가치 저장 시설의 사용을 위해 필요할 수 있습니다. 2A.3은 고객에 동의하고, NETS FlashPay의 사용을 규제하는 NETS 이용 약관의 조항 (그물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SG)에 따라 ATM 카드를 사용합니다. 3. OCBC 인터넷 뱅킹 서비스 3.1 이름으로 지정하고 현재, OCBC 모바일 뱅킹 서비스로 알려져 있지만, OCBC 폰 뱅킹 서비스를 포함하지 않는 무엇에 의해 제한없이 포함 OCBC 인터넷 뱅킹 서비스 (즉, OCBC 모바일 뱅킹 서비스, 어떤 이름 OCBC 폰뱅킹 서비스로 지정되어 현재 알려진), 계정 (들)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고객 수 및 / 또는 은행에 지시의 전송을 제한없이 특정 은행 및 / 또는 포함하여 다른 트랜잭션 (효과, 개인용 컴퓨터 또는 기타 액세스 장치의 사용을 통해 전자적 수단에 의한 자금 이체, 청구서 지불) 관련 고객에 보안 코드 (() 제한 휴대 전화, 텔레비전, 전자 웨어러블없이 포함하여 ICODE, | PIN과 (예 : 고객에 적용 S) 터미널. 고객은 OCBC 인터넷 뱅킹 서비스 이용 약관이나 기타 규정 및 은행이 수시로 고객에게 통보 할 수있다 조건에 따라 고객에게 확장 할 수 있음에 동의한다. 3.2 고객은 고객의 ICODE를 공개하지 아니한다 및 / 또는 | PIN을 공개하거나 타인에 의해 발견되어, 고객은 즉시 같은 변경해야한다. 고객은 동의하고 고객의 계좌, 거래 나 기타 기밀 정보가 고객에 대한 액세스를 중단하거나 고객 터미널에서 이러한 정보를 삭제 할 때까지 고객이 OCBC 인터넷 뱅킹 서비스에 액세스 한 시간에서 특정 고객의 단말기에서 볼 수 있음을 인정합니다. 고객은 고객의 계좌, 거래 또는 기타 기밀 정보 (예 : 무인 고객 터미널을 떠나하지) 않은 제 3자가 볼 수없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필요한 예방 조치를 취하여야한다. 은행은 제 3 자에 의한 고객의 계좌, 거래 또는 기타 기밀 정보에 대한 무단 접근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3.3 고객은 동의하고 인정에 참조 가능한 OCBC 인터넷 뱅킹 서비스에 액세스하고, 고객의 추가 동의에 의해 더 이상 참조 또는 통보없이 확인 된 지침이나의 사용. 은행은 권리를 가진다하지만 온라인을 통해 또는 전화를 통해 OCBC 인터넷 뱅킹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지침을 확인 할 의무가되지 않는다. 고객의 사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3.4 고객은 이용 약관이 적용됩니다 그로부터. 대신 ICODE 및 / 또는 | PIN을 선택하면, 고객은 연속 또는 동일하거나 유사한 숫자 또는 알파벳 또는 쉽게 고객과 확인 가능한 또는 식별 할 수있다 숫자 또는 알파벳의 일련의 시리즈를 선택 삼가해야한다. 3.5 은행 및 / 또는 | PIN 및 / 또는, 제한, 철수 일시 중지, 변화 또는 (일부 전부 또는 여부)를 OCBC 인터넷 뱅킹 서비스를 수정 은행의 ICODE에서 권리를 가진다 및 / 또는 모드 (들), 방법 (들) 또는 채널 (들)을 사전 통지없이 언제든지 OCBC 인터넷 뱅킹 서비스를 액세스 및 그 어떤 이유를주는 은행이 그 결과로 어떠한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 고객에게 책임을지지 않습니다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3.6 고객은 거래 고객의 기록에 OCBC 인터넷 뱅킹 서비스를 사용하여 실행 및 귀속되는 모든 거래에 대해 전적으로 책임을진다. OCBC 인터넷 뱅킹 서비스의 사용에서 발생하는 모든 거래는 공동 계정 (들)을 지정 운영하기합니다 (OCBC 인터넷 뱅킹 서비스를 사용하여 실행 이러한 거래는 특정 또는 모든 공동 승인되었는지 여부 모든 공동 계정 (들) 보유자 구속한다 계정 소유자 여부). 3.7 고객 획득 및 업그레이드 수정하거나 웹 사이트 또는 소프트웨어를 변경할 수있는 고객의 재량에 OCBC 인터넷 뱅킹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를 얻기 위해 필요한 필요한 소프트웨어 및 / 또는 장비를 사용 할 책임이있다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을 포함하여 사전 통지없이 언제든지 OCBC 인터넷 뱅킹 서비스에 액세스 및 그 어떠한 이유를 제공하지 않고 사용하는 다른 응용 프로그램). 은행은 소프트웨어의 이전 버전을 지원하지 않을 권리를 보유합니다. 고객은 모든 손실 또는 이들의 어떤을 준수하기 위해 고객이 모든 실패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및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상기의 일반성을 침해하지 않고, 경우 고객은 해당 소프트웨어를 업그레이드하거나 소프트웨어의 향상된 버전을 사용하는 데 실패, 은행은 이로 인한 결과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3.8 고객은 은행에 명령 또는 지시를 보내거나 제공하는 전자 메일을 사용하지 않아야한다. 은행은, 그러나, 의무 어떤 식 으로든에 단독 재량에 이러한 전자 메일 지침이나 방향에 따라 행동하지 않는다 수 있습니다. 3.9 고객은 결정적인와 모든 목적을 위해 결합 거래 은행의 기록을 받아들입니다. 3.10 고객은 모든 소유권 조끼, 및 그 OCBC 인터넷 뱅킹 서비스합니다 (OCBC 웹 사이트를 제한없이 포함) 및 모든 업데이트와 관련하여 관련된 모든 시간에 제한 제목, 상표의 권리, 특허권 및 저작권하여야한다없이 포함하는 것을 인정 그리고 은행에 부여 된 상태로 유지됩니다. 3.11 고객은 이해하는 웹 사이트 제어 또는 타사에서 제공하거나 관리 또는 타사에서 제공하는 웹 사이트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링크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OCBC 인터넷 뱅킹 서비스에 액세스하는 웹 사이트. 은행은 이에 이러한 제 3 자 웹 사이트의 게시 또는 제공하는 모든 정보, 자료,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링크를 만들거나 이러한 제 3 자 웹 사이트에 대한 액세스를 가능하게함으로써, 은행은 보증하거나 주식 시세에 제한을 포함하여 이러한 써드 파티 (에 의해 공급하지만 그 웹 사이트 또는 정보에 포함 된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정보를 권장하지 않습니다 및 환율)도 이러한 제 3 자 웹 사이트 중 하나에서 제공 또는 광고 제품이나 서비스의 실패의 은행이 책임을집니다. 3.12 고객은 은행이 고객에게로와 OCBC 인터넷 뱅킹 서비스와 관련하여 관련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경우에만 비 독점적 사용권을 부여한 것에 동의합니다. 이 본 계약에 규정 된 고객은 의도 된 목적을 위해 이러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디 컴파일, 복사, 분해, 수정 또는 그러한 소프트웨어를 리버스 엔지니어링 않습니다. 은행이 OCBC 인터넷 뱅킹 서비스의 보안과 인증되지 않은 타사에서 액세스 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노력을해야하지만, 은행은 OCBC 인터넷 뱅킹 서비스 또는 관련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전송되는 정보의 보안 또는 기밀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공급자. 은행이 관련하여 발표 및 전송 및 보관에 적합한 거래 및 계정 기록과를 유지하기 위해 어떤에 의해 계정 (들) 재무 정보의 수집, 저장, 통신 및 처리에 3.13 고객의 동의가 필요 의미 계정 (들)의 세부 서비스 제공 업체의 OCBC 인터넷 뱅킹 서비스의 고객의 사용 (싱가포르 또는 다른 여부). 3A. 보안 장치 및 보안 코드는이 약관에서 3A.1은 : (a)와 (b)를 생성하기 위해 고객이 사용하기 위해, 시간의 단독 재량 시간에 언제든지, 은행이 지정하는 장치를 의미 및 / 또는 보안 코드를받을 수 있습니다. 3A.2 고객은 모든 요구 사항, 지침 및 보안 장치에 관한 규격을 준수해야한다. 보안 코드 및 / 또는 시간에 은행에 의해 규정 된 시간에서 단독 재량 시간에 할 수 있으므로 (모든 등록 및 활성화 절차 제한없이 포함) 고객 터미널. 상기의 일반성을 침해하지 않고, 고객은 시간 (I)에서 고객의 ICODE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발급 한 보안 장치를 활성화하거나 등록 시도 또는를 활성화해야한다 (II)에 고객에게 발행 한 보안 장치를 허용 활성화 또는 다른 사람의 ICODE에 등록 될 수있다. 3A.3는 고객이 다른 자에게 고객의 보안 코드를 공개하지 않는다. 고객은 시간에 그리고 아래 어떠한 경우에도 소유로 또는 다른 사람의 통제하에 떨어 고객에게 발행 된 보안 장치를 허용 할 수 없다. 고객은 모든 손실 또는 이들의 어떤을 준수하기 위해 고객이 모든 실패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및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3A.4 즉시 고객에게 발행 한 보안 장치를 분실하거나 의도 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은행 (i)를, 통지하여야한다 고객 (ⅱ) 고객은 보안의 보안 또는 기밀 것을 의심에 대한 지식이나 이유가있는 경우 생성 및 / 또는 보안 코드의 수신을 위해 고객이 사용하는 코드 또는 보안 장치 또는 고객 터미널이 손상되었거나 어떤 보안 코드 또는 보안 장치 또는 고객 터미널 또는 무단으로 사용이 된 경우 (ⅲ) 손실의 케이스 등의 도난, 여분 및 / 또는 수의 변화 (케이스가 될 수 있으므로) 보안 코드의 생성 및 / 또는 수신을 위해 고객에 의해 사용되는 이동 전화 또는 다른 고객 단말기 또는 다른 장치 일 수있다. 고객은 모든 손실 또는 이들의 어떤을 준수하기 위해 고객이 모든 실패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및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고객에게 발행 한 보안 장치가 제대로 작동하지 3A.5은 은행의 실패는 제대로 작동합니다. 보안 장치가 고객이 손실되는 경우, 은행은 단독 재량에 은행에 의해 결정된다 수수료 고객 지불시 같은 대체 할 수있다. 3A.6 보안 장치 및 보안 코드는 기준으로 제공됩니다. 은행은 모든 보안 장치에 관하여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보안 코드 또는 제한없이 포함하여 보안 코드의 생성, 전송 및 / 또는 수신을위한 사용을 위해 은행에 의해 지정된 다른 장치 나 전송 채널, 목적 및 만족스러운 품질, 시장성이나 적합성에 관한 묵시적 기간의 위반에 대한 책임 손실 또는 지침과 은행의 다른 조건에 따라 보안 장치, 고객 터미널 또는 기타 장치를 보안 유지 및 / 또는 사용하는 고객이 어떤 장애로 인한 피해 발생 또는 겪었다. 어떤 종류의 보증, 명시 적 또는 법적 암시를 포함한 특정 목적에 대한 타사의 권리, 소유권, 상업성, 만족스러운 품질의 적합성에 비 침해의 보증에 국한되지는 보안 장치와 함께 제공되지 않습니다 보안 코드 나 보안 코드의 생성, 전송 및 / 또는 수신을위한 사용을 위해 은행에 의해 지정된 다른 장치 나 전송 채널입니다. 3A.7 은행이 지정하는 보안 장치, 고객 터미널 또는 다른 장치 또는 전송 채널의 교체 또는 수정을 예고없이 사용을 취소하거나 요구할 수시로 언제든지 단독 재량에 권리가있다 그 때문에 어떤 이유를 제공하지 않고 보안 코드의 생성, 전송 및 / 또는 수신을 위해 사용하기 위해 은행과 은행은 그 결과로 어떠한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 고객에게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3A.8 모든 보안 장치가되어 고객에게 제공하고 OCBC 은행의 자산을 유지하여야하며, 고객은 OCBC 은행 또는 OCBC 인터넷 뱅킹 서비스의 취소 또는 해지의 요청에 따라 즉시 모든 보안 장치를 반환해야한다. 보안 장치 변경, 분해, 또는 복사하거나 수정하는 방식으로 변조, 어떤 방법으로 처리하거나 악용해서는 안되지 않아야합니다. 반면에 다른 계약에도 불구하고 3A.9은 은행에 대한 고객 본인의 동의를 얻기위한 합법적 인 사업 목적이있는 고객 또는 고객의 자회사, 지점, 대리점, 특파원, 기관 및 대표 사무소에 관련된 모든 정보를 공개합니다 이러한 정보는 임의의 보안 장치 또는 보안 코드의 사용을 포함하는 고객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한없이 포함된다. (b). 제한없이 포함 OCBC 경고 알림 서비스 (제공 할 수있다 그 재량권의 OCBC 경고 알림 서비스 3B.1 은행의 OCBC eAlerts 서비스 (전자 우편, 팩스, SMS 또는 통해 미래에로 지정된 어떤 이름)으로 은행 등 다른 매체가 적절하다고 할 수있다. 3B.2 OCBC 경고 알림 서비스의 범위와 기능이 같은 결정 또는 수시로 은행이 지정되어야한다. 은행이 OCBC을 수정, 확장 또는 감소 할 권리 언제든지 시간에서 은행과 같은 통보없이 시간 경고 알림 서비스 3B.3. 따라서 어떤 이유를 지정하지 않고 적합하다고 할 수있다 OCBC 경고 알림 서비스에 따라 은행에서 제공하는 모든 통지는 고객에게 전송하거나 이용 가능하게한다 같은 시간에 은행으로 합리적으로 적합하다고 할 수있다. 3B.4 은행은 OCBC 경보 알림 서비스를 제공 유지하거나 호스팅하는 하나 이상의 제 3 자와 계약을 체결 할 수있다. 고객이 인정하고, 그 OCBC 경보 알림 서비스를 제공에있어서, 은행은 고객의 제어를 해제하고 전송해야하고 은행은 스토리지에 대한 책임이나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것에 동의합니다. 3B.5 OCBC 경고 알림 서비스에서 알림에 관계없이의 OCBC 경고 알림 서비스의 목적을 위해 고객이 지정한 연락처 내역에 타사에서 알림의 방송에 은행에 의해 전송 된 것으로 간주된다 이러한 여부 통지는 실제로 고객이 수신된다. 은행은 고객에 의해 OCBC 경고 알림 서비스에서 어떤 통지의 수신을 보장하지 않고, 고객이 이해하고 고객의 책임은 동의합니다. 고객은 OCBC 경고 알림 서비스의 목적을 위해 고객이 지정한의 접촉 내역에 변화의 즉시 은행에 통지하여야한다 3B.6. 고객은 이러한 변화의 은행에 통보하지 못하는 경우, 은행은 고객이 고객의 레코드로 전송되는 모든 알림의 결과로 고통을 수있는 분실, 손상 또는 기타 결과에 대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3B.7 OCBC 경고 알림 서비스에 따라 은행에서 보낸 모든 알림에 하루의 시간에 대한 모든 참조는 싱가포르 시간이다 (그렇지 않으면 은행이 지정되지 않은 경우). 3B.8 OCBC 경고 알림 서비스에서 모든 알림은 고객에게 은행에서이어야하며 고객이 표시 될 수 있습니다 보낸 사람의 연락처 번호, 주소 또는 다른 내역에 대한 통신을 연출하여 은행과 통신을 시도해서는 안 통지합니다. 3B.9 고객은 은행이, 이사, 임원, 직원 및 대리인으로부터의 전부 또는 일부를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발생할 수있는 법률 비용을 포함한 모든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것에 동의한다 : (a) 비 배달, 지연 배달, 또는 OCBC 경고 알림 서비스 (b)는 OCBC 경고 알림 서비스 또는 (다)에 고객 또는 사용에 의해 의존에서 알림에있는 부정확하거나 불완전한 내용에 따라 통지의 잘못 배달 배달 어떤 목적을 위해 OCBC 경고 알림 서비스에서 알림에 제공된 정보의. 3C. OCBC 온라인 보안 보증 3C.1은 약관의 다른 조항에 따라 책임의 승인없이 은행은 OCBC 인터넷 뱅킹 서비스와 OCBC 모바일 뱅킹을 통해 고객의 계정에서 전송 한 돈의 전액 환불을 보장 이 절 3C합니다 (보증)에 따라 악성 소프트웨어 나 바이러스에 의해 자행 온라인 사기로 인한 서비스. 3C.2 보증은 다음과 같은 조건에 부합 한 제공에 따라 고객은 은행에 청구를 할 수 있습니다 : - (가) 고객은 유지하고 자신의 보안 코드와 보안 장치 (자신의 2 요소 인증 토큰)을 완전히 기밀 항상 고정합니다. (나) 고객이 제 3 자 개인이나 웹 사이트에 (자신의 액세스 코드, PIN, 보안 코드 및 보안 장치 포함) 자신의 보안 정보를 작성하지 않았습니다. (다) 고객은 가능한 그 / 그녀의 개인 컴퓨터, 모바일 장치 및 / 또는 최신 안티 바이러스, 맬웨어 방지 및 방화벽 소프트웨어와 다른 고객 터미널을 갖추고있다 및 설치된 소프트웨어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최신 안티 바이러스 서명과 함께 실행됩니다. (라) 고객은 탈옥, 루트 또는 그 / 그녀의 휴대 장치 및 / 또는 다른 고객 터미널을 수정하거나이 바이러스 및 악성 코드에 장치가 경향 렌더링 수 있으므로 불법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습니다. 온라인 은행 거래 및 활동에 대한 SMS 알림 또는 전자 메일 알림을 수신 할 목적으로 휴대 전화 번호 및 이메일 주소 등의 연락처 정보에 변화가있을 때 (마) 고객은 즉시 은행을 업데이트합니다. 고객이 그 / 그녀가 수행하지 않은 거래에 SMS 또는 이메일 알림 (들) 또는 알림 (들)을 수신하거나 일일 인출 한도의 변화 나에 전송 수혜자의 추가에 경고하는 상황에서 (F) 고객의 승인을받지 않은 계정은 고객이 은행의 고객 서비스 핫라인 호출하여 즉시 은행에 통보해야합니다. (g) 고객은 (다른 금융 기관에서 제공하는 계정 집계 서비스 포함) OCBC (H) 고객 만의 OCBC 모바일 뱅킹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자신의 은행 계정에 액세스 (OCBC 제외) 타사에서 제공하는 계정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소스를 OCBC는 지정. (ⅰ) 고객은 OCBC 이용 약관 집행 예금 계정 및 이용 약관에 따라 자신의 의무를 모두 준수 (및 위반되지 않음)하고있다. (J) 고객은 준수와 은행에서 요구하는 안전 보안 방법을 준수하고있다 (안전 보호에 설명 귀하의 온라인 뱅킹 접속) (k)는 고객은 정기적으로 거래의 자신의 기록을 모니터링하고 은행에 보고서 불일치 14 일 이내에에서 계정 자신의 성명 날짜. (리터) 고객은 은행에게 자신의 액세스 코드, PIN, 보안 코드, 보안 장치 및 고객 터미널의 손상 또는 손실을 포함하여 자신의 계정을 통해 그가 어떤 의심 사기를 인식하는 순간을 알려줍니다. (m)의 고객은 은행에게 은행이 요청하는 모든 정보를 비치한다 관련 기관과 협력을 포함, 은행에 자신의 전체 협력을 제공합니다. OCBC가 발행 할 수 있으므로 (n)의 고객은 절차, 요구 사항, 제한 사항, 지침 또는 OCBC 인터넷 뱅킹 서비스와 OCBC 모바일 뱅킹 서비스의 액세스 및 사용에 관한 은행에서 추가 조건의 모든 준수 때때로 및 / 또는 온라인 기록했다. 3C.3.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다음 - (a)는 고객이 행동 한 자산 관리 투자 계정과 OCBC 증권 거래 서비스 (b)는 고객의 지식과 동의를 실시 하였다 거래 또는 거래 사기, 부정직 또는 사기의 결과 (D)로 완료 할 수 없습니다 단독으로 또는 다른 사람의 (c) 자본 이득, 소득 및 거래에 적립 된 수있는 모든 종류의 이익과 형사 방식으로, 어떤 부수적, 간접, 직접, , 징벌 적 특별 또는 결과적 손해 또는 경제적 손실, 이익 손실, 소송 비용 또는 무엇이든지 인한 기회 손실과 관심의 (전자) 손실, 외화 손실, 당좌 대월 수수료 및 부과 될 수 검사 수수료를 반환했습니다. 3C.4. 보증 일시 중단 또는 서면으로 통지하여 언제든지 은행이 즉시 철회 할 수있다. 제품은 별도의 조건에 은행 고객에게 제공되는 다른 조항의 (a)의 4.1 해석 응용 프로그램은 해당 조항은 약관과 함께 읽어야한다. 충돌의 경우, 해당 제품에 적용되는 특정 조건이 우선한다. (나)이 약관은 OCBC 이용 약관 집행 예금 계정과 함께 읽어야한다. 충돌의 경우, 이 약관은 약관 집행 예금 계정을 통해 우선한다. (다) 고객은 OCBC 폰뱅킹 서비스, OCBC ATM 서비스, OCBC 인터넷 뱅킹 서비스와 같은 OCBC 경고 알림 서비스의 사용과 관련하여 이러한주의 사항, 가이드 라인 (예 : 운영 규칙 및 정책과 같은) 다른 지시 사항을 따르 필요 은행은 수시로 발행 할 수있다. OCBC 폰뱅킹 서비스, OCBC ATM 서비스, OCBC 인터넷 뱅킹 서비스와 OCBC 경고 알림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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