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캡 - 앤 - 트레이드 자금 2.2B 철도, 주택, 프레스노에서 계획된 캘리포니아 고속 열차 역의 깨끗한 자동차 아티스트의 개념을 강화, 흐르는 시작합니다. 캘리포니아 고속철도 국의 사진 제공. 두 부분으로 시리즈의 첫 번째. 캘리포니아는 거의 22 억 프로젝트의 수백 자금을 할당, 탄소 배출을 절감하기 위해 캡 - 앤 - 무역 프로그램에 의해 생성 나눠 시작합니다. 수상자는 저소득 주민에 대한 지역 철도, 전기 자동차 리베이트와 옥상 태양을 포함한다. 시스템에서 오염 허가의 경매 수익은 국가의 예산을 강화하고있다. ClimateWire에 의해 컴파일 된 데이터베이스는 자금이 전달 된 정밀 처음이다. 그것은 이상 14 억 이상 350 수신자에게 약속 된 것을 알 수있다. 가장 큰 수혜자는 지금까지 5000 만달 러를 수확 한 상태의 고속 철도 선이다. 샌프란시스코와 큰 로스 앤젤레스 지역 각 교통 기관 41 만 달러를 저장했다. 새크라멘토 카운티에 매립 지역은 습지를 구축하기 위해 10,400,000을 받았다. 다른 수신자 도시, 물, 지구, 저렴한 홈 개발자, 쓰레기 기업, 환경 단체, 학교, 농장과 개인을 포함한다. 이 프레스노 카운티의 쓰레기가 퇴비 작업에 로스 앤젤레스에서 자전거 랙 멘 도시 노 대학 학생들을위한 감소 버스 요금, 돈을 S 및 도시 지역에 더 많은 나무를 심고. 큰 사업은 간접 금융 후원을 받고있다. 탭에 일부 기관 및 단체 자금이 승인 된 작업을 수행하는 회사를 고용 한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받는 사람은 기존 계약과 진행하는 프로젝트쪽으로 보조금을 뒀다. 기업 수상자 지멘스, 태양 광 기업 썬파워 사는 기관차 빌더 전기 동기 디젤 사 (EMD), 건설 합작 투자 교사 PERINI / Zachry / 파슨스와 Dragados / 아이언을 포함한다. 우리는 지리적 균형이 나는 장기 및 단기 프로젝트의 아주 좋은 믹스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 투자 계획에 따라 그것을 보내고 다시, 메리 니콜스, 상태의 대기 자원위원회 (ARB)의 의장은 말했다 인터뷰. 이 캡 및 거래 수입을 입증 할 상태의 계획은 현재 온실 가스 방출을 일으킬뿐만 아니라 문제를 해결하는 데 사용될 수있다. 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 다른 여러 사회적 혜택이 있습니다. 높은 온실 가스 배출을 충당하기 위해 필요할 기업에 자사의 economywide 거래 시스템 경매 오염의 허가 아래 골든 스테이트. 사람들은 10 탄소 톤에서 시작했지만 지금은 그 중 약 12 판매는 공공 유틸리티위원회에 의해 제어 및 유틸리티 요금 납부자에게 반환되는 부분을 포함하지 월을 통해 약 22 억을 수확 한 실행합니다. 캘리포니아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2030 년 지출 총액 및 거래 진행에 의해 1990 년 수준 이하로 온실 가스 배출량을 40 % 축소하고자하는 상태의 폭 넓은 접근 방식의 한 부분이며, 니콜스는 강조했다. 우리는 모자 및 무역에서 돈이 우리의 2030 목표를 달성하기에 충분 될 것입니다 말했다 결코, 니콜스는 말했다. 그것은 퍼즐의 한 조각이야. 그러나 그것은 또한 도시, 군 또는 민간 기업에서 추가 투자로 이어질 수 할 수있는 일을 설명하기 위해 설계 s의. 캘리포니아는 기존의 캡 - 앤 - 트레이드 자금이 수여되는 곳 중 하나 포괄적 인 목록을 제공 할 수 없습니다 사용할 수없는받는 사람의 통합 목록입니다. 여러 기관이 돈을 나눠 담당하고, 각 수신자의 자체 집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ClimateWire는 데이터베이스에 그 목록을 합병했다. 그 수신 달러의 대부분은 자금을 받고 다시 말했지만, 돈을 주머니 아직되었습니다. 의 달러를 풀어 국가 기관이 수익을 보유에 따라위한 다양한 시스템이있다. 대부분의 경우, 받는 사람은 먼저 지출하고 상환을 추구해야합니다. 거래에서 주지사 제리 브라운 (D)이 주의회 지난해 만든, 캡 - 앤 - 트레이드 자금의 60 %는 지속적으로 특정 신칸센을 포함한 범주, 대중 교통 근처에 저렴한 주택, 도시 간 철도 프로그램과 저탄소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교통 운영. 의회는 경매 진행의 나머지를 지출하는 방법을 결정하기 위해 가져옵니다. 육 군에 지역 서비스 제공 업체에 대한 작업 (29) 전기 버스의 캡 - 앤 - 무역 현금 구매의 맨받는 사람. 총알 열차는 브라운이 만든 그 협정에서 최고의 승자였다. 경매의 분기 그것은 지난 현재 회계 연도 750 만 달러를받은 s의 2029에 의해 로스 앤젤레스와 샌프란시스코를 연결하기위한 라인으로 이동 진행한다. 또한, 고속철도 브라운의 회계 연도 2013-14 일반 기금 예산 총액 및 거래 수익에서 빌린 대출의 상환으로, 또 다른 4 억을 취할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기금은 센트럴 밸리에서 고속 열차의 첫 번째 섹션에 자금 계획, 환경 간극, 토지 취득 및 건설을 돕고있다. 합작 투자 교사 PERINI / Zachry / 파슨스와 Dragados은 / 아이언은 초기 건설 공사에 대한 계약을 수상했다. 기차에게 수익의 1/4을주는 계약에는 유효 기간이 없습니다. 고속철도에 대한 돈은 탄소 수당 증가의 가격이 앞으로 몇 년 동안 성장할 수 있습니다. 그 거래의 비판이있다. 다른 요구 사항에 비해 고속 열차로가는 불균형이 s의 빌 Magavern, 대기 오염의 연합과 정책 이사는 말했다. 상태는 대신 버스와화물을 이동 트럭을 정리하기 위해 자금을 가속화해야한다, 그는 말했다. 즉, 온실 가스를 줄일 수 있지만, 오염 된 공기를 호흡하는 사람들에게 신속하게 구호를 제공 할뿐만 아닙니다. 캘리포니아의 온실 가스의 약 40 %가 그 영향을 기획에서 사람들을 유혹 자동차, 방법에서 오는 있기 때문에 샌프란시스코, 로스 앤젤레스 이익을합니다. 지역의 대중 교통은 지금까지 224,000,000의 할당을 받고, 캡 - 앤 - 무역 달러의 또 다른 큰 집이었다. 그 중, 샌프란시스코시 교통 기관 (SFMTA)는 돈이 64 차세대 차량을 만들기 위해 지멘스와 큰 거래의 한 부분을 향해가는, 그 빛 레일 시스템을 확장 41 만 달러를 받게됩니다. 메트로, 로스 앤젤레스, 오렌지, 인근 카운티의 철도 시스템은 또한 4100 만 원. 그것은 청소기 열차 (20)을 추가하는 프로젝트를 보완, 구 연비 기관차를 지불합니다. 기관은 그 일을 할 라그랑주, Ill. 기반 EMD를 고용했다. 지하철로 알려진 로스 앤젤레스 카운티 메트로폴리탄 교통국은 38.5 백만 스테이션을 업그레이드하고 바쁜 경전철 라인에 신호 및 트랙 수정을 만들 받게됩니다. 영양 밸리 교통국 (29) 전기 버스를 구입 24,400,000 원. 대중 교통 돈이 주목할 만하다, ARB의 니콜스는 말했다, 하지만 차 오염에서 캘리포니아를 얻을 수있는 상태의 추진의 일환으로, 그것은 양동이에 한 방울이야. 우리의 도시 교통 시스템을 변형하는 멀티 년입니다, 많은 억 달러 프로젝트, 니콜스는 말했다. 우리는 수십 년에 걸쳐 시스템을 구축. 우리는 무겁게 현상 유지에 투자 재. 그것을 실현하기 위해, 우리는 규제와 청소기 차량 보조금 등 많은 일을해야겠다. 약 131,000,000 캡 - 앤 - 트레이드 자금은 저와 무공해 자동차의 구매에 리베이트를 위해왔다. 사람들은 플러그인 전기 자동차 5,000 연료 전지 전기 자동차에 대한 1,500에서였다. 또 다른 160,000,000은 현재 회계 연도 제안한다. 대략 122,000,000은 저소득 주민을 위해 예약 된 부분과, 지속 가능한 주택, 버스, 경전철 및 트롤리 근처에 주택 자금을 조달합니다. 목표는 사람들이 자동차로 장거리 통근 방지하는 것입니다. 자금은 가뭄에 시달려 상태는 물 사용을 절감하는 캡 - 앤 - 무역 돈을주고 물 소비를 완화한다. 도시와 물 기관의 숫자는 또한 에너지 사용과 온실 가스 배출을 PARES 소비를 축소하는 프로젝트에 약 250 만 각을 받게됩니다. 돈을받은 농장은 물과 에너지 사용을 축소하기로 약속했다. 툴 레어에서 F D Giacomazzi 농장은 아몬드 나무에 홍수 관개를 대체 점적 관수를 설치하는 데 15을 받고있다. 또한 태양의 1 메가 와트를 추가 s의. 산 루이스 오비 스포에서 깨진 지구 와이너리는 날씨와 토양 수분 모니터링 하드웨어에 넣어 4657을 얻을 것이다. 41100000 더 나은 절연 및 태양열 온수기 등의 개선 자금 반면 약 29,200,000 캡 - 앤 - 트레이드 자금은 1780 저소득 주민의 가정에 태양 광 추가합니다. 프레스노에서, 썬파워는 그 지역에서 프로젝트, 태양 광에 대한 주 전체 총의 작은 조각의 부분에 대한 태양 광 패널을 공급하고있다. 패널이 추가되기 전에 린다 방비, (40), 프레스노 거주자는 20 그녀는 그녀의 남편과 10 아이들과 함께 공유하는 세 개의 침실 집에 옥상 태양 광을 추가 보조금, 연령이 우승 자신의 전기 요금은 약 200 한달 평균 그들은 그녀의 남편의 40000-A-년 버스 운전 기사 급여와 여유하기 위해 노력한다. 방비 때때로에 의해 얻을 그녀의 시누이에서 돈을 빌린, 그녀는 말했다. 태양 광 패널과 함께, 그녀의 마지막 매달 전기 요금은 내가 다시 학교에 갈 수있는 아이들을위한 옷을 구입하는 아이들을 위해 음식을 살 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는 행복 해요 (15)이고, 방비는 말했다. 그것은 매우 좋은 프로그램이야. 의회는 경매 수익금의 40 %를 지출하는 방법을 결정하기 위해 가져옵니다. 현재 회계 연도의 경우, 의원의 피난처 t 그 달러를 지출하는 위치에 정착했다. 현재 사용할 수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자금을 추구하는 법안은 캘리포니아 납세자 협회 보고서에 따르면, 이 있습니다. 브라운의 예산 프로젝트를 사용할 수 네 번 총 금액 - 이 상태 의원은 캡 - 앤 - 무역 이상의 매출 48 억을 출시 제안했다. 국가 법률 분석가의 사무실, 또는 LAO, 무소속 감시는 허용 가격이 오를 경우 경매 진행에 총 증가 수 있다고 월에 말했다. 지역 자본 캡 - 앤 - 무역 돈을받는 사업의 포트폴리오가 충분히 다양한인지 몇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도전. 하원 의원 헨리 페레 아 (D)는 A. B., 법안을 제안했다 857, 즉 돈의 일부는 디젤을 대체 할 천연 가스 구동 장거리 트럭을 구입 갈 수있다. 여전히 화석 연료이야 있지만, 그는 말했다, 배출 디젤보다 낮다. 우리는 먼 길 거리에 전기 장거리 트럭에서 아마 다시, 페레 고 말했다. 천연 가스 트럭, 그는 말했다, 그는 나타내는 프레스노 지역 사회의 주위에 공기 청정기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장거리 트럭의 배출 가스를 정리하는 데 중요하다, 하지만 상태가 할 수있는 다른 프로그램이, 캐서린 필립스, 시에라 클럽 캘리포니아의 이사는 말했다. 모자 및 무역에서 돈 t의 천연 가스 차량으로 이동 shouldn, 그녀는 말했다. 그것은 매우 강력한 온실 가스 인 메탄을 방출, 필립스는 말했다. 우리는 단지 돈이 t의 천연 가스에 대한 온실 가스 감축을 위해 특별히있는이 기금을주는 말을 다시. 페레는 교부금 신청서를 작성 작은 마을에 지원을 제공하는 법안을 제안했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그들이 t 경쟁 할 수 말했다. 페레 그는 또한 큰 캡 - 앤 - 무역 보조금의 대부분은 로스 앤젤레스와 샌프란시스코 등 대도시에서 프로젝트에가는 것을 방해 s는 말했다. 나는 처음부터 모자 및 무역 내 관심의 일부가 두 가지있다 생각 페레 고 말했다. 하나, 이 공기의 질 그리고 두를 처리 할 수있는 권한 메커니즘입니다, 내가 지금까지 말을 기금에 지분이 있었다, 지분은 t이 존재 아무튼. 다른 사람은 국가가 t에있는 모든 캡 - 앤 - 무역 돈을 지출 할 shouldn 말했다. 소송 상공 캘리포니아 상공 회의소는 이제 국가의 항소 법원에 ARB가 수당을 경매 할 수있는 권한이 부족 주장했다. 챔버는 또한 수당을 구입하는 기업을 강제하는 세금 금액 말했다. 주 법에 따라, 새로운 세금은 의회의 3 분의 2의 투표하거나 투표 용지 상자에서 승인을 받아야합니다. 이들은 본질적으로 부당 이득이며, 로렌 케이, 상업 및 교육, 상업의 상태의 상공 회의소를위한 싱크 탱크의 캘리포니아 재단의 회장은 말했다. 법원이 국가에 대하여 판결하는 경우, 그들은 불법을 수집했습니다 누구의 사람들에게 그 돈을 환불하기 위해 일반 기금에서 다른 곳으로 가야겠다, 도로시 Rothrock, 무역 그룹 캘리포니아 제조 업체와 기술 협회의 회장은 (말했다 CMTA). 이 법률로 결정이야 전에이 돈을 지출 다시 정도로, 나는 그들이 위험에 일반 기금을 가하고 다시 생각, 그녀는 말했다. 회계 연도 2015-16에 대한 브라운의 업데이트 예산을 검토하고있는 상태의 LAO는 법적 불확실성을 지적했다. 법원이 상태가 경매 수익을 수집 할 수있는 권한을 가지고 있는지 결정하더라도, 이 같은 주로 온실 가스 배출을 줄이기위한 활동에 특정 방법에 지출을 대상으로 요구 될 수는 LAO 말했다. 니콜스는 주지사와 주의회는 이제 경매 진행 지출을 시작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그녀가 말했다, 그리고이 프로그램의 목표를 달성 방법으로 사용될 수 있음을 입증하기 위해, 일을 돈을 넣어 중요했다. 그것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법원 기다리는 동안 돈을 지출하기를 거부하는 것은 매우 어리석은 일이었을 것이다, 니콜스는 말했다. 내일 : 캡 - 앤 - 트레이드 자금이 도시 재개발 사업에서 틈을 채우는 방법. 이 E의 E는 환경 및 에너지 정치와 정책의 종합, 매일 범위에 대한 주요 소스처럼 더 많은 이야기를 읽고 싶어. 정책과 시장을 추적 할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 - E E에 무료 평가판을 시작하기 위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최신 [선택한 헤드 라인 E NBSP 하우스 힐 공화당 윤리 위반에 펜스 윗 필드 주위에 집회 년 만에 처음 인테리어-EPA 법안을 통과 : 내가 선택하는 상원 민주당 원 Greenwire NBSP 그랜드 계단 Escalante의 승자와 패자 트럼프와 간담회에서 클린턴 석탄 국가에 고개를 끄덕 실수를 실행 동료에 대한 펜스 - 청소 유타 법안 캘리포니아와 분담금까지 주교, Chaffetz를보고 대법원은 주요 기업에서 본 내부 탄소 가격에 기후 조사를 통해 급증을 ClimateWire NBSP 하우스 GOP의 소환장의 절대 전송률, enviros 싸움을 위해 농부가 많이 사용되고 상원 민주당 원은 피구에 레스 입찰을 찬양. 사무 총장 태양 전원 비행기에 대한 EnergyWire NBSP 남부의 패닝은 미국 최악의 기름 기차 재해 FPL의 터키 포인트에 대한 수험 것이 경제적 성공 제안 된 규칙을 운전 그의 산업을 보는 성공적인 비행의 끝을 앞두고 새로운 환경 소송 오일 부서진에서 공격을 받고 온다 예산이 지속 FERC의 클레멘트 상태에 대해 설명합니다 특별 입법 세션 최신 E ETV 비디오 메시지를 표시, 산업 등 연방 정부의 규제 관계는 NRDC의 카바나 디아블로 캐년 제안, 캘리포니아위한 다음 단계에 대해 설명 변환합니다. 2017 RFS 제안, 정치적, 법적 전력 부문 바이오 디젤위원회의 Steckel 회담 산업 저작권 1,997에서 2,016 사이 스트라이커 증권, Inc. 가 저작권을 소유 직면 불확실성. 면책 조항은 거래의 위험은 상당한 각 투자자가 될 수 및 / 또는 상인이 적합한 투자 여부를 고려해야합니다. 실제 또는 전략 시뮬레이션 과거 시험에 의해 표시 여부를 과거의 실적은 미래의 결과를 반드시 나타내는 아닙니다. 스트라이커는 국립 선물 협회 (NFA), 관리 기금 협회 (MFA), 국립 소개 중개인 협회 (NIBA)의 회원입니다. 스트라이커는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CFTC)에 등록하고, 이전에 증권 거래위원회 (SEC)에 등록 하였다. 또한, 스트라이커는 금융 산업 규제 기관 (FINRA) 및 증권 투자자 보호 공사 (SIPC)의 전 멤버이다. FINRA는 미국에있는 모든 증권 업무에 대한 최대의 비정부 레귤레이터이다. 추가 공개에 대한 스트라이커 공개 정책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선물 거래 면책 조항 : 증권 선물, 상품 및 지수 선물 및 선물 옵션의 거래는 높은 수준의 위험을 수행한다. 초기 마진의 양은 트랜잭션이 많이 활용되는 것을 의미하는 선물 계약의 값에 비해 작다. 상대적으로 작은 시장의 움직임은 기탁 한 또는 보증금에있을 것이다 자금에 비례하여 더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 이것은 당신에 대하여뿐만 아니라 당신을 위해 작동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초기 마진 펀드와 위치를 유지하기 위해 청소 사무소에 기탁 추가 자금의 총 손실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위치 또는 마진 수준에 대한 시장의 이동이 증가하는 경우, 당신은 당신의 위치를 유지하기 위해 짧은 시간에 상당한 추가 금액을 지불하도록 요구 될 수있다. 당신은 규정 된 시간 내에 추가 자금에 대한 요청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위치는 손실에 청산 될 수 있고, 당신은 어떤 결과 적자에 대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포기 또는 비활성 것으로 간주되어 계정의 스트라이커는 계좌가 개설 청산 회사에 따라 35.00 월 비활성 수수료까지 부과 할 수 있습니다. 계정의 순 유동성 (80)의 일일 손실 한도에 도달하면, 오픈 포지션은 청산을 시도합니다. 클라이언트는 자신의 위치를 모니터링하기위한 책임과 재정적 계정의 오픈 포지션에 의해 발생하는 손실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스트라이커가없는 사전 경고와 함께, 단독 재량에 따라 모든 계정에 포지션을 청산 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외환 공개 : 무역 현금 외환 (FX) 계약은 선물 거래 (선물 거래 면책 조항) 등의 위험 동일한 높은 수준을 수행합니다. 그러나 현금 FX는 상품 거래 선물위원회에 의해 규제되는 선물 FX 계약과는 달리, 모든 정부 기관에 의해 규제되지 않습니다. 현금 FX 거래를위한 중앙 정보 센터가 없기 때문에 또한, 각 연락처에 대한 거래 상대방 위험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국립 선물 협회 (NFA) 2003년 8월 투자 경고가 스트라이커에 대한 고지 사항 페이지에서 볼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에너지 선물, 귀금속, 농산물 선물 및 곡물 및 주가 지수 선물 및 옵션 포함 옵션에 대한 무역 상품 거래 및 상품 옵션 거래의 시카고 보드에있는 상품 옵션 및 상품 선물 거래에 대한 상품 브로커. 2B 패턴 트레이딩 시스템 - 외환 전략 - 외환 자원 - 처음 패턴 (우수하고 매우 강한 반전 무역 기술)에 대한 forexstrategiesresources 2B로 외환없는 외환 거래 신호와 FX 예측 2 (b) 패턴 트레이딩 시스템 반전 거래 기법 S의 ubmit가있다 빅터 Sperandeo의 책에 설명했다. 시장 가격은 다음 새 최대 또는 최소, 상당한 하락을 만듭니다으로 패턴 2b는 즉시 적용됩니다. 롤백의 구현에 따라, 가격은 다시 한번 최대 또는 최소 가격을 생성 테스트하기 위해 노력하고있다. 새로운 최대 또는 최소의이 테스트가 실패하면, 그것은 잠재적 반전 이전 가격 추이의 신호이다. 상승 추세에서, 가격은 이전의 높은 침투하지만 통해 즉시 수행 이전의 높은 아래로 떨어질하지 않을 경우, 추세를 반전하기 쉽다. 그 반대는 downtrends 마찬가지입니다. 상인 빅에서 빅 Sperandeo 다음 2B에 대한 월스트리트 마스터의 또 다른 이름의 방법은 봄입니다. 고무 밴드와 같은 그래픽의 파란색 선을 상상해보십시오. 브레이크 아웃이 실패 할 경우 반전 가능성 강한, 파란색 선 위의 포크 더 큰. 이 같은 원칙이 실패 삼각형 탈출 실패 추세선 탈출에서 작동합니다. 당신이 불행했고, 대신에 X에서 그냥 정지 손실을 가하고의, 브레이크 아웃을 구입 한 경우 그것을 정지 및 역 회전을 고려합니다. 이 패턴은 상부 및 하부에서의 통합에뿐만 아니라 주요 역전 발생한다. 시장은 새로운 높거나 낮은 새을하면 항상 시장이 이전의 고 / 저를 다시 테스트합니다 풀백 후론 철수있다. 시장이 새로운 고 / 저를 개최 실패하면 잠재적 인 추세 반전 신호를 보낸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