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August 5, 2016

터틀 트레이딩 무료 규칙






+

터틀 트레이딩 규칙 : 트렌드에 따라 투자 20A 가격 모멘텀 신호에 기초하여 간단한 기계적인 추세 추종 거래 시스템에서 55 일지고 자, 특히 20, 55 일 최고치를 기반으로. 1983 년 상품 상인 리처드 데니스는 그가 큰 상인이 될 수있는 임의의 그룹을 가르 칠 수 있다는 그의 사업 파트너 빌 에크하르트와 내기. quot 우리는 그들이 Singaporequot에서 거북이를 제기처럼 상인을 올리겠다. 배경은 월스트리트 저널에 광고판을 복용 한 후, 데니스 A 에크하르트 (21) 남성이 여성에 1,000 지원자를 좁혀. 그는 그들에게 전화로 데니스는 2 주 동안, 자신의 거북을 훈련했다. (이 아래 파산하는 경우와 그 반대의) 시장이 최근 범위의 상단 위에 오면서 그들은 구매, 상품, 통화 및 채권 시장의 범위를 거래, 단순한 트렌드 다음과 같은 시스템을 배웠다. 그들은 자신을 증명 한 후, 데니스는 1 백만으로 연수생의 대부분이 관리하는 자금. 요약하면, 터틀 트레이딩 시스템은 리처드 Donchian에 의해 진행으로 무역 입문은 가격 채널 여드름에 의해 지배되는 추세 추종 시스템입니다. 원래 시스템은 S1 훨씬 S2보다 더 공격적이고 단기적되는 두 개의 기계 거래 전략, S1과 S2로 구성되었다. 가격이 이전 이십일의 (낮은) 높은 초과 할 때 긴 (짧은) 이동 거북이 무역 거북이의 기계는 대부분의 액체 선물 시장 거래. 마지막 브레이크 아웃은 승리 무역 초래했을 경우 브레이크 아웃 신호는 그러나 무시 될 것이다 (하지만 항목이 누락 된 주요 시장 이동을 방지하기 위해 55 일 수준에서 할 것). 시스템 1 출구 매수 포지션에 대한 10 일간의 낮은 매도 포지션에 대한 높은 10 날이었다. 그 시스템은 1 출구 매수 포지션에 대한 10 일 낮고 짧은 위치에 대한 높은 10 날이었다. 가격이 이전 오십오일의 (낮은) 높은 초과 할 때 (판매)을 구입. 이전 브레이크 아웃이 승자가되어 여부를했는지 시스템이 모든 여드름이 수행 될 것이다. 시스템 종료는 매수 포지션에 대한 20 일간의 낮은 매도 포지션에 대한 높은 20 날이었다. 규칙은 또한 위치 크기에 대한 거북이 특정 규칙을 가르쳤다. 정지의 사용은 적극적 피라미드 - 총 노출의 1/3까지. 전 거북이, 커티스 믿음은 분명히 추가 필터를 추가하여 성능을 향상시켰다. 즉 40 일 이동 평균 (즉 약세 시장에서 발생한 여드름에 거래를 진입하는 전략을 방지) quot 곰 trapsquot을 방지하기 위해, 200 일 이동 평균보다 큰 것을. 이 데니스 실험 5 년 이상 끝났을 때 작동합니까, 그의 거북이는 소문에 175,000,000 (80 CAGR)의 총 수익을 획득했다. 그 거북이 중 일부는 성공적인 상품 거래 매니저로 경력을 즐길했다. 그러나, 전 거북이가 설정 한 자금 관리 회사, 가속 자본, 커티스 믿음은 분명히 폭파. 이 회사는 거북이 규칙을 적용하는 상황을 엄격에 대한 몇 가지 논쟁이있을 나타납니다 있지만. 거래의 이러한 방법은 시장이 종종 한 번에 개월 동안 박스권 때 분명히 기간에 손실이 발생하지만 큰 시장으로 이동하는 동안 큰 이익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분명히 중요한, 드로로 이어질 수 - 그는 9 달 수익이 바로 87 주식 시장 충돌의 여파로 삭제 된 방법을 설명 할 때 신앙이 책이 언급한다. 어떻게 Stockopedia 프로에이 화면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물론 커티스에 따르면 들어 조심 지금 F 또는 우리의 독점적 인 베타에 액세스 가입, 거북이 시스템 종료는 분명히 규칙의 가장 어려운 부분이었다. 10 20 그날의 새로운 저를 기다리는 종종 상당한 이익 증발 40도 100, 20보고 의미 할 수있다. quot 일찍 종료 할 수있는 매우 강한 경향이있다. 그것은 당신의 이익이 정말 큰 이동에 대한 위치에 유지하기 위해 증발보고 좋은 훈련이 필요합니다. 소스 홈 철학 원래 터틀 트레이딩 규칙 철학 데니스 훈련 에크하르트의 2 주 과학적인 방법 그들의 거래 스타일의 구조적 기초와 그들이 고등학교에서 자신의 주장을 기반으로 한되는 기초 무거운했다. 이 같은 재단은 흄과 로크에 의해시 의존했다. 간단히 말해, 과학적인 방법은 보정 이전의 지식을 통합 할뿐만 아니라, 현상을 조사하고 새로운 지식을 획득하기위한 기술의 집합입니다. 그것은 관찰, 실험, 측정 가능한 증거에 기초하고, 추론의 법칙이 적용된다. 문제 정의 : 그것은 일곱 단계를 포함한다. 정보와 자료를 수집합니다. 양식 가설. 실험을 수행하고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데이터를 분석 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를 해석하고 새로운 가설을위한 출발점이 될 결론을 그립니다. 결과를 게시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CNBC에 듣거나 자신이 매일 뜨거운 팁 호출 할 때 현지 브로커와 것이다 논의의 유형이 아닙니다. 이러한 실용 주의적 사고는 벼락 부자 조언의 지글 지글과 펀치 없다. 데니스와 에크하르트는 학생들이 제 스스로 먼저 과학자들과 상인 옳은 일을하고 자신의 신념을 입증 고려하는 것이 단호했다. 경험 주의자 데니스는 고체 철학적 기초없이 함께 연결하는 것은 위험한 것을 알고 있었다. 그는 자신의 연구가 컴퓨터에서 주변에 튀는 그냥 숫자가되고 싶어하지 않는다. 가 이론으로 한 후 번호를 확인하기 위해 사용될 수있다. 그는 내가 당신이로 시작하는 첫 번째 것은 당신이 보는 마지막으로 개념적인 장치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이 사고는 방법은 앞서 자신의 시간의 데니스했습니다. 몇 년 후, 학문적 인 대니얼 카너먼은 전망 이론에 대한 노벨상 (행동 금융), 데니스 실제로 생계를 위해 일을하고 자신의 거북을 가르치고 무엇을위한 멋진 이름을 이길 것입니다. 일상적으로 다른 많은 상인을 침몰 심리적 전압을 방지하는 것은 거북을위한 필수했다. 데니스와 에크하르트는 거북이 배운 기술은 그의 초기 바닥 일에서 데니스의 계절 확산 기술에서 차이가 있었다. 거북이는 추세 추종 거래자로 훈련했다. 간단히 말해서, 그것은 그들이 돈을 버는 경향을 필요한 것을 의미했다. 시장은 그 때를 따라 이동하는 추세 추종자들은 항상 기다립니다. 이익을 위해, 위 또는 아래로, 트렌드의 대부분을 캡처 목표입니다. 1983, 데니스이었다 최선의 규칙을 작업 한 일을 알고 있기 때문에 거북은 이런 식으로 훈련을했다 : t 작업을 didn를 다른 것들의 대부분은 판단했다. 이 모든 일의 좋은 부분은 규칙 것을 보였다. 당신은 t 아침에 일어나 내가 시장에 대한 직관을 갖고 싶어, 말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너무 많은 판단을해야 할 것 다시. 스위트 스팟은 큰 돈을 만들기위한 어디에 데니스 정확히 알고 있지만, 그는 종종 너무 많은 재량 적 판단과 자신의 무역을 더듬었다. 돌이켜 보면, 그는 구덩이에 거래 사람들은 아주 나쁜 시스템 상인이 일반적으로 말하는 그의 피트 경험을 비난했다. 그들은 다른 것을 배운다. 그들은 당신의 얼굴에 가격 진드기에 반응한다. 데니스와 에크하르트는 다음과 같은 경향을 발명하지 않았다. 리처드 Donchian : 1970 년대에 1950 년대에서 긍정적 인 성과 년 한 발군의 트렌드 상인이 있었다. Donchian는 다음과 같은 추세의 패배를 모르는 아버지. 그는 이야기와 주제에 무릎을 꿇고 서라도 썼다. 그는 데니스와 에크하르트 영향을, 그리고 펄스 거의 모든 다른 기술적 마음 상인. Donchian의 학생 중 하나는, 바바라 딕슨, 가격 움직임의 정도를 예측하려는 시도를 만들기 없기 때문에 트렌드 추종자을 설명했다. 추세 추종자는 시장에 진입하고 빠져 나오기위한 조건의 엄격한 세트로 자신의 생각을 징계하고 그 규칙이나 다른 모든 시장 요인의 배제에 자신의 시스템에 작용한다. 이 개별 시장의 결정에서 희망을, 감정적 인 판단에 영향을 제거합니다. 트렌드 상인은 t 잘 모든 시간이 될 것으로 예상 돈. 사실, 그들은 잘못된 경우 인정 개별 거래에 그들의 손실을, 그리고 이동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장기적으로 돈을 벌 것으로 예상 않습니다. 1960 년 Donchian 그가 그의 주간 무역 규칙이라고 부르는이 철학을 감소시켰다. 이 규칙은 잔인하게 실용적인했다 : 이전의 두 달력 주의 높은 위의 가격 이동 (주 최적의 수는 상품에 따라 다름) 때, 당신의 매도 포지션을 커버하고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앞의 두 달력 주의 낮은 아래의 가격 나누기, 당신의 긴 위치를 청산하고 짧은 판매합니다. 가격, Donchian의 규칙의 철학적 토대가 신뢰하는 유일한 진정한 메트릭이 왜 리처드 데니스의 제자의 g 톰 윌리스는 데니스에서 오래 전에 배웠다. 그는 알려진 모든이 가격에 반영했다. 나는 콩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알고 자신의 무역 본사까지 정보를 빼내고 세계를 수색 대두 에이전트있는 사람, 2005 년 매출 70 억, 오늘날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민간 기업 카길과 경쟁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없었습니다 . 윌리스는 근본적으로 거래 수백만을 만든 친구가 있었다, 그러나 그들은 천명의 직원을 가진 대기업만큼 결코 알지 못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항상 하나의 시장 거래에 자신을 제한했다. 윌리스 그들은 t 채권에 대해 아는 돈, 추가. 그들은 t이 통화에 대해 아는 돈. 나도 t을 돈, 그러나 나는 그들을 거래 많은 돈을 만들어했습니다. 그들은 단지 숫자를 다시. 옥수수는 채권보다 조금 다른, 하지만 난 다르게 거래를 할 거라고 충분히 다르지 않다. 내가 읽어이 사람들 중 일부는 각 시장에 대해 서로 다른 시스템을 가지고있다. 즉, 터무니없는이야. 우리는 무역 군중 심리를 다시. 우리는 옥수수, 콩을 거래 또는 S P의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무역 번호를 다시. 무역 번호는 정서적으로 산만하지 않게하기 위해 세계를 추상화 강화하는 또 다른 데니스 규칙이었다. 데니스는 거북이 가격 분석을 이해했다. 처음에 그는 지능이 현실이고 모양을 가격, 그러나 잠시 후 나는 그 가격이 현실과 지능이 등장 봤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그는이했다. 그는 의도적으로 경사되는되지 않았습니다. 데니스의 작업 가정은 대두 가격이 빠른 사람들이 얻을 뉴스를 소화 할 수있는 것보다 콩 뉴스를 반영이었다. 그의 20 대 초반 이후, 그는 의사 결정 큐에 대한 뉴스를보고하는 것이 할 수있는 잘못된 일 이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뉴스, 주식 정보, 경제적 보고서에 작용하는 무역 성공의 실제 키 인 경우, 다음 모든 사람이 부자가 될 것입니다. 데니스 무디게했다 : 작물의 크기, 실업, 인플레이션과 같은 추상화가 상인에 불과 철학이다. 그들은 t 당신이 가격을 예측하는 데 도움이 돈, 그들은 심지어 과거의 시장 행동을 설명 할 수 있습니다. 그가 이제까지 콩을보기 전에 시카고에서 가장 큰 상인 5 년을 거래했다. 그는 뭔가 날씨에 발생하는 경우, 자신의 거래는 어떻게 든 변화 할 것이라는 개념에 재미를 찌르고 : 그것은 그 콩에 비가 s의 경우, 모든 날 나는 우산을 지참해야되는 것을 의미한다. 거북이는 처음 데니스의 설명을 듣고 그는 그냥 귀여운하거나 은근한되고, 그러나 현실에서 그가 정확히 어떻게 생각하는 방법을 말하고 있었다 가정 수 있습니다. 그는 거북이는 단점 기본적인 분석의 마음을 자신의 마음을 알고 싶어 : 당신은 t 근본적인 분석에서 어떤 이익을 얻을 돈. 당신은 구매 및 판매에서 이익을 얻는다. 거북이는 아마도 SP 500 지수의 대차 대조표와 모든 오백 회사의 모듬 다른 금융 통계를 알 수 어떻게 가격의 현실에 바로 갈 수 또는 그들이 어떻게 콩에 대한 모든 기초를 알 수있을 때 왜 모양 스틱 그들은 t 나오지 않았어. 그들이 한 경우에, 그 지식은 때 구매 또는 구매 또는 판매하는 양을 함께 판매하는 그들에게하지 않았을 것이다. 데니스 TV 허용 사람들을 보는 것은 내일 일 또는 그 문제에 관해서는 아무것도 예측 될지 예측하는 경우 그 문제를 알고 있었다. 그는 우주가 그렇게 구성되어 있다면, 이 문제 해요 말했다. CNBC의 마리아 Bartiromo에서 기본보고 그가 내가 만든 말했다 C에 의해 보풀 호출 된 것이다. 그러나, 거래 라 데니스는 모든 최고 아니었다. 일반 작은 손실은 거북이 데니스의 돈을 거래로 일어날했다. 데니스 역할 자신감 재생 것이다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는 내가 모든 사람들이 내가 모든 잘못 미친, 또는 실패 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생각처럼 t을 didn를하지만, 내가하고 싶었던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t 실질적인 변화를 바랬다 - 내가하​​고 싶었던 방법을 생각했다 이것. 거북이 코어 공리는 이전 백년의 큰 투기업자에 의해 실행 같은 사람이었다 : 감정은 위로와 자본의 아래로 변동시키지 마십시오. 일관되고 짝수 강화합니다. 결과가 없습니다 자신을 판단하지만 프로세스에 의해. 당신이 시장이 할 것입니다 무엇을 수행 할 때 어떻게 할 건데 뭔지 알아. 모든 이제 다음 불가능 캔과 발생합니다. 당신의 계획 및 우발 다음 날 무엇을 매일 알 수 있습니다. 내가 이길 수있는 어떤 것은 나도 그러나 발생의 확률이 무엇을 잃을 수, 익숙한 사운드 완곡 어법 뒤에 정밀도가 있었다. 훈련 첫 날부터, 윌리엄 에크하르트는 그가 최적의 무역이라는 것과 관련이 있었다 다섯 가지 질문을 설명했다. 거북이는 항상이 질문에 대답 할 수 있었다 : 지분이 상인의 위험 회피 무엇 시스템 또는 거래 방향이 무엇 거래되고 무엇 시장의 변동성 무엇 시장의 상태 무엇입니까 또는 클라이언트는 자신이 어떤 중요성을 가지고있는 유일한 일이 있다고 제안 결코, 에크하르트의 목소리로 장난 없었다. 이것은 시장의 상태는 단순히 의미 시장의 상태 란. 시장은 마이크로 소프트가 40 주 오늘 거래하는 경우에 거래되는 가격입니다 무엇, 그 다음은 시장의 모습입니다. 에크하르트는 그들이 어떤 시장이 위아래로 간다 얼마나 일상적으로 알고 있던 거북이를 가르쳐 시장의 변동성은 무엇입니까. 50 평균 거래에 마이크로 소프트가되었지만 일반적으로 최대 반송 아래 48과 52 사이의 임의의 특정 일에, 다음 거북은 시장의 변동성이 네 것을 배웠다. 그들은 매일의 변동성을 설명하기 위해 자신의 전문 용어를했다. 그들은 마이크로 소프트 사의 N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더 휘발성 시장은 일반적으로 더 위험을 실시. 주식 거래되고 무엇 거북이, 그들은 항상 가지고 얼마나 많은 돈을 알고 있었다 그들은 그 순간에 자신의 주어진 계정 크기에 맞게 배울 것입니다 모든 규칙 때문이다. 시스템 또는 에크하르트는 시장 개방에 앞서, 그들의 전투 계획 구매 및 판매에 대해 설정해야했던 거북이를 지시 거래 방향은 무엇인가. 그들은 t 나는 무작위로 그것의 5,000을 거래하기로 결정하려고 해요 좋아, 내가 10 만 도착했습니다, 라고 나오지 않았어. 에크하르트는 내가 구글이 500 안타 경우 구입 또는 Google 500 그들은 구입하거나의 움직임에 따라 언제든지 시장에 판매하는 그들에게 말할 것이다 정확한 규칙을 배운 안타 경우 어떻게 판매 하는가, 그들이 일어나 말을하고 싶지 않았다 가격. 시스템 하나 (S1) 및 시스템 2 개 (S2) : 거북이는 두 시스템을 가지고 있었다. 이 시스템은 항목과 종료를 지배. S1은 본질적으로 구입하거나 새로운 이십 일이 높거나 낮게 경우 짧은 시장에 판매 할 것이라고 말했다. 상인 또는 클라이언트 위험 관리의 위험 회피는 무엇 거북이 즉시 파악 개념이 아니었다. 그들은 자신의 계정으로 만 있던 경우에 갑자기 떨어 구글, 그들은 모두 1 만 빨리 잃을 수있는 경우 예를 들어, 그들은 구글 재고 번호의 모든 10,000 내기해야합니다. 그들은 t는 무역 그들의 호의에 갈되었는지 여부를 알 수 didn를하기 때문에 그들은, 10,000의 작은 금액을 베팅했다. 작은 내기 (예를 들어, 초기 베팅에 1 만 2 %)은 모든 동안 큰 추세를 기다리고, 또 다른 하루 재생할 수있는 게임을 유지했다. 클래스 토론의 날 하루를 보낸 후, 에크하르트는 비교를 강조한다. 그는 같은 주식, 동일한 시스템 (또는 거래 방향)과 같은 위험 회피가 모두 시장에서 같은 상황에 직면 한 두 상인을 고려하는 거북이 말했다되면. 모두 상인을 위해, 행동의 최적의 과정은 동일해야합니다. 하나가 다른 최적해야 최적의 뭐든간에, 그는 말할 것입니다. 지금이 간단 들릴지도 모르지만 다르게 반응, 비슷한 상황에 직면했을 때 인간의 본성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발생합니다. 그들은 혼자가 더 나은 만들기 위해 추가 할 수있는 몇 가지 고유 한 값이 있어야 파악, 상황을 outthink하는 경향이있다. 데니스와 에크하르트는 거북이가 같은 응답 할 것을 요구하거나 프로그램에서 있었다 (그들은 사람들을 절단 결국 않았다). 에크하르트가 말한 본질적으로, 당신은 특별하지 않다. 당신은 시장보다 똑똑하다. 그래서 규칙을 따릅니다. 누구든지 당신이하고 당신이 아무리 두뇌, 그것은 t 콩 차의 언덕을 아무튼. 같은 문제에 직면하고 같은 제약 도착했습니다 경우 다시 경우 때문에, 당신은 규칙을 따라야합니다. 에크하르트는 훨씬 더 좋은, 더 많은 교수의 학문적 방법으로이 말을하지만 그가 무엇을 의미했다. 그는 내가 오늘 운을 느끼고 있어요, 또는 내가 바보 오늘 기분 해요, 오늘 스마트 느낌이있어, 자신의 학생들이 일어나 말을하지 않았다. 그는 내가 내 규칙이 오늘 할 말을 할 것이다, 일어나 말을 가르쳤다. 좋은 원칙을 따르 아니라 두려움, 탐욕을하자 거래는 힘든 방해 희망 : 데니스는 스틱 - 투 - 그것 - iveness 일에 규칙의 일을 따르지 걸릴 것 그것이 바로 수행하는 것이 분명했다. 당신은 인간의 본성에 대해 상류 수영 다시. 거북이는 모든 규칙을 끝까지 그들이에 가정했을 때 방아쇠를 당길 수있는 자신감을 가지고했다. 주저하고는 제로섬 시장 게임에서 토스트 될 것이다. 초보자의이 가지각색의 승무원 신속하게 시장의 상태와 시장의 변동성에 대한, 에크하르트, 처음 두, 가장 중요한 것으로 간주 다섯 문항으로, 퍼즐의 목적 조각이라고 배웠습니다. 사람들은 모든 사람들이 하루 같은 일반 볼 수 단순히 사실이었다. 에크하르트는 자본 수준, 시스템 및 위험 회피를 해결 마지막 세 가지 질문에 가장 관심이 있었다. 그들은 모두 본에 근거 주관적인 질문했다. 이들 세 가지 질문에 대한 답변이 한 달 전에 또는 지난 주에 무엇인지 변화를하지 않았다. 만 지금은 중요했다. 다른 방법을 넣어 거북이는 그들이 입력하고 지금 거래를 종료하고, 얼마나 지금 각 무역에 위험을 감수하기로 결정 방법, 지금 가지고 만 얼마나 많은 돈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구글은 500 오늘날에 거래되는 경우, 구글이 500 그 거래되는 것은 사실 문을에요. 구글은 넷의 정확한 변동성 (N) 오늘이있는 경우, 그 판단 통화 아니다. N 에크하르트는 거북이의 메모리가없는 거래의 관점에서 생각하고 싶었다 같은 문제에 대한 객관성에 대한 필요성을 강화합니다. 그는 당신이 현재 상태가 아니라 당신이 지금 무엇을해야하는지에 대해 가지고 방법에 대해 관리에서 t shouldn, 그들에게 말했다. 자신감에 차등 때문에 스윙의 거래 상인은 자신의 과거보다는 현재의 현실에 초점을 맞추고있다. 만약 5 년 전 당신은 10 만 있었고, 오늘은 5 만, 당신이 t 앉아서 당신이하는 데 사용되는 가상의 10을 기반으로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지금 가지고있는 50,000의 현실에서 의사 결정을 기반으로해야합니다. 제대로 수익을 처리하는 방법 승자와 패자 사이의 분리 점이다. 위대한 상인은 한 번에이 돈을 자신의 거래를 조정합니다. 규칙 여기에 리처드 데니스와 그의 거북이에 의해 사용되는 정확한 규칙 읽기 : 동향은 다음의 상표 / 서비스 마크는 제품 판권 소유 연락 트렌드에 따라 다음과 동향이다. 기타 상표 및 서비스 마크는 다음과 트렌드가 소유 할 수있는 사이트 또는 동향은 다음과 아무런 관계가없는 제삼자를 포함하여 다른 자에 의한 네트워크에 따라 트렌드에 게재. 사이트의 동향 다음 네트워크에 대한 기사 및 정보를 복사, 재 인쇄, 또는 다음 기록 마이클 Covel의 허가 및 또는 동향없이 재분배 (그러나 서면 허가를 쉽게이며 일반적으로 부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의 목적은 투자, 위험, 경제학, 심리학, 인간 행동, 기업가 정신 및 혁신에 걸쳐 아이디어의 자유로운 교환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별도로 명시하지 않는 한이 웹 사이트의 전체 내용은, 마이클 Covel의 의견에 기초한다. 개별 기사 바와 같이 저작권을 보유 할 수 각 저자의 의견에 기초한다. 이 웹 사이트의 정보는 연구와 마이클 Covel와 그의 지역 사회의 경험에서 지식과 정보의 공유를위한 것입니다. 여기에 포함 된 정보는 프로파일 어떤 고문과 투자에 초대로 사용하도록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데이터는 CFTC, SEC, 야후 금융, 구글과 공개 문서에서이 문서에서 언급 된 관리자에 의해 직접입니다. 우리는 모든 데이터가 정확하다고 가정하지만, 오류, 누락 또는 소스에 의해 만들어진 사무 오류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트렌드, 자회사, 직원 및 에이전트를 요구하거나 거래를 실행이나 투자에 대한 조언을 제공하고, 연방 또는 주 기관과 브로커 또는 고문으로 등록되지 않는 다음과 같습니다. 전체 면책 조항을 읽어보십시오. 지금 마이클 Covel의 영화를보세요. 다큐멘터리 거북이 무역 다음 유일한 동향 : 시장 전설 소수의 사람들 동료 에디 머피, 댄 애크로이드와 모든 시간의 가장 큰 무역 이야기 중 하나가 1983 년 영화 무역 지역. 그러나 영화가 출시 된 같은 해에, 비슷한 라인을 따라 실제 실험은 전설적인 상품 상인 리처드 데니스와 윌리엄 에크하르트에 의해 수행되었다. 결국, 인생은 예술을 모방하고 실험은 사람이 잘 거래를 가르 칠 수 있음을 입증했다. (관련 독서를 들어, 할리우드에 따라 금융 채용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터틀 실험을 1980 년대 초까지, 데니스 널리 압도적 인 성공으로 거래 세계에서 인정 받았다. 그는 이상 1 억으로 5,000 미만의 초기 지분을 설정했다. 그와 그의 파트너, 에크하르트는 자신의 성공에 대해 자주 토론을했다. 데니스 사람이 선물 시장 거래를 가르 칠 수 믿었다. 에크하르트는 것을 반박하면서 데니스는 그 거래에서 이익을 허용 특별한 선물을했다. 실험은 결국이 논쟁을 해결하기 위해 데니스에 의해 설립되었다. 데니스는 그의 규칙을 가르치고, 한 다음 실제 돈 거래를해야하는 사람들의 그룹을 찾을 것입니다. 데니스는 그가 실제로 상인에게 무역에 자신의 돈을주는 것이 자신의 아이디어에 강하게 믿었다. 훈련은 2 주 동안 지속될 것 이상 이상 반복 될 수있다. 그는 싱가포르에 방문한 거북이 농장을 불러 그는 농장에서 재배 한 거북이처럼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상인 성장할 수 있다고 결정 후 그의 학생 거북을했다. 내기를 해결하려면 거북 찾기, 데니스는 월스트리트 저널에 광고를 배치 수천 상품 거래의 세계에서 널리 인정 주인의 발에 거래 배우고 적용했다. 만 14 상인은 첫 번째 거북이 프로그램을 통해 그것을 만들 것입니다. 아무도 데니스가 사용하는 정확한 기준을 알고 있지만, 과정은 아래 찾을 수있는 몇 가지있는 true 또는 false 일련의 질문을 포함 : 하나의 큰 하락세 이후 최저 수준 긴 얻을 수있을 때 거래의 큰 돈이 이루어를. 시장 한 거래의 모든 견적을보고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기타 시장의 의견에 따라 좋다. 하나는 위험을 감수하고 만있는 경우, 하나는 모든 무역에 2,500 위험을 감수해야한다. 개시에 하나 정확하게 어디에 손실이 발생하는 경우 청산하는 알아야한다. 공식적으로, 거북 방법에 따르면, 도 1 및도 3은 2,4- 거짓이고, 도 5는 사실이다. 규칙 거북은 추세 추종 전략을 구현하는 방법을 매우 구체적으로 배웠다 : (무리와 함께 실행하거나 외로운 늑대한다 거북이 거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거래 시스템 참조). 아이디어는 당신이 짧은 단점 탈출을 거래 범위의 위쪽에 돌발 선물을 구매 및 판매해야하므로 추세가 당신의 친구입니다 것입니다. 실제로, 이것은 입력 신호로서 새로운 4 주 최고 사는, 예를 들면, 의미한다. 그림 1은 일반적인 거북 거래 전략을 보여줍니다. (자세한 내용은 Active 무역 정의를 참조하십시오.) 그림 1 : 구입은 11 월 1979 년 자료에서 수익성이 높은 무역 이끄는 40 일 브레이크 아웃을 사용하여 창세기 무역 Navigator를이 무역은 새로운 40 일 고에 시작되었다. 출구 신호는 20 일 저 아래에 가까웠다. 데니스에 의해 사용되는 정확한 매개 변수는 몇 년 동안 비밀로 유지하고, 현재 다양한 저작권에 의해 보호됩니다. 완전한 TurtleTrader에서 : 전설, 교훈, 결과 (2007). 오히려 거래 결정을 내릴 텔레비전이나 신문 해설자의 정보에 의존하는 것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봐 : 저자 마이클 Covel는 특정 규칙에 약간의 통찰력 제공합니다. 당신의 구매 및 판매 신호에 대한 매개 변수를 설정하는 유연성을 가지고있다. 개인의 관점에서 가장 적합한 찾아 다른 시장에 대해 서로 다른 매개 변수를 테스트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항목을 계획대로 종료를 계획합니다. 당신이 손실을 잘라 때 당신이 이익을 가지고 때 알 수 있습니다. (A 이익 / 손실 계획의 중요성을 읽고, 자세한 내용은.) 변동성을 계산하여 위치 크기를 변경하려면이 옵션을 사용하여 평균 진정한 범위를 사용합니다. 적은 휘발성 시장에서 큰 위치를 가지고 가장 휘발성 시장에 대한 노출을 줄일. (자세한 통찰력은, 평균 진정한 범위와 측정 변동성을 참조하십시오.) 돈 t 이제까지 하나의 무역에 계정 2 개 이상의 위험을 감수. 당신은 큰 수익을 확인하려면, 당신은 큰, 드로와 함께 편안하게해야합니다. 그것은 이전의 거북이 러셀 샌즈에 따르면 작업나요, 그룹으로, 개인적으로 데니스에 의해 훈련 거북이의 두 클래스는 5 년 동안 175 개 이상의 만 달러를 벌었 다. 리처드 데니스는 초보자가 성공적으로 거래를 배울 수있는 의심 할 여지없이 증명했다. 샌즈는 시스템이 여전히 잘 작동 주장하고 2007 년의 시작 부분 만 시작하고 원래 거북이 규칙을 따른다면, 당신은 25,000으로 올해 종료 한 것이라고 말했다. 심지어 데니스의 도움없이, 개인은 자신의 거래에 거북이 거래의 기본 규칙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생각은 가격이 통합 시작하거나 반대 할 때 무역을 탈주를 구입하고 종료하는 것입니다. 짧은 거래는 시장이 uptrends과 downtrends 모두를 경험하기 때문에이 시스템에서 동일한 원칙에 따라해야합니다. 언제 프레임이 입력 신호에 대해 사용될 수 있지만, 종료 신호가 유익한 거래를 최대화하기 위해 상당히 짧아 질 필요가있다. (자세한 내용은 무역 탈주의 해부학을 참조하십시오.) 가장 큰 성공에도 불구하고, 거북이 거래에 대한 단점은 적어도 큰 위쪽으로합니다. , 드로는 어떤 거래 시스템으로 예상, 하지만 그들은 추세 추종 전략에 특히 깊은 경향이되어야한다. 이는 대부분의 트러블이 손실 거래 다수의 결과 거짓 이동 될 경향이 있다는 사실에 적어도 부분적이다. 결국, 실무자 시간의 40 ~ 50 올바른 것으로 기대하고 큰, 드로을위한 준비를 말한다. 결론이 아닌 상인의 그룹이 큰 이익을 위해 거래를 배운 방법의 이야기는 큰 주식 시장의 전설 중 하나입니다. 또한 상인이 더 큰 수익을 실현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검증 기준의 특정 세트에 부착하는 방법에 큰 교훈이야. 그러나이 경우, 결과는 동전 뒤집기에 가까운, 그래서이 전략은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여부를 결정하도록이야.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