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August 18, 2016

외환 보드 가격






+

투자 정보 저희를 따르 고위험 투자 경고 : 마진에 차이 외환 및 / 또는 계약을 무역 위험의 높은 수준을 실시,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능성은 당신이 당신의 입금 된 금액을 초과하는 손실을 유지할 수 있으며, 따라서 당신이 잃을 여유가 없다 자본으로 추측하지 않도록 존재한다. 당신은 신중하게 목표, 재정 상황, 필요와 경험의 수준을 고려해야한다 FXCM에서 제공하는 제품을 거래를 결정하기 전에. 당신은 여백에 거래와 관련된 모든 위험을 인식해야한다. FXCM 계정으로 목적, 재무 상황이나 요구를 고려하지 않는 일반적인 조언을 제공합니다. 이 웹 사이트의 내용은 개인 조언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FXCM은 별도​​의 재정 고문의 조언을 추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체 위험 경고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FXCM은 등록 선물위원회 판매자와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소매 외환 딜러이며, 국립 선물 협회의 회원입니다. NFA 0,308,179 FXCM Inc. 는 뉴욕 증권 거래소에 상장하는 상장 회사 (NYSE : FXCM)는 지주 회사이고 그것의 유일한 자산은 FXCM 홀딩스, LLC의 지배 지분이다. 외환 자본 시장, LLC (FXCM LLC)는 FXCM 홀딩스, LLC의 직접 운영 자회사입니다. FXCM이 사이트의 모든 참조 FXCM Inc. 및 FXCM 홀딩스, LLC 및 외환 자본 시장, LLC를 포함한 연결 기준 자회사를 참조하십시오. 이 웹 사이트에있는 정보 만 소매 고객을위한 것입니다주의, 특정 표현이 여기 상품 거래소 법 1 항에 적격 계약 참가자 (즉, 기관 고객)에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주시기 바랍니다 (A) (12). 저작권 2016 외환 자본 시장. 판권 소유. 55 물 성 50 층, 뉴욕, 뉴욕 10041 미국 나는 금과은 시장이 분수령에 금이 세속 황소 시장을 시작하기 바로 전에 2000 년대 초반에 필적하는 시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제한하고 상승 여력이 상당한으로 금에 대한 단점을 참조하십시오. 더욱 중요한 것은, 우리가 금융 시장에 대한 중요하고 위험한 교차로에왔다 생각합니다. 좋은 많은 분석가들은 2007-2008 년 금융 위기의 반환 또는 재개를 예측하고, 그 그룹 내에서, 일부는이 반복 더욱 비참한 이전보다으로 예측된​​다. 투자자는 자신의 투자 계획에 재생할 수있는 스테이크 및 중요한 역할 귀금속에이야 무엇을 이해할 필요가있다. 마이클 J. Kosares / 골드 이글 인터뷰 10 월 우리는 특별히 스마트 폰을 위해 설계된 금과은 실시간 가격 페이지를 제공하는 업계 최초의 중이었다 스마트 폰에 2015 아마존 독자 리뷰 중서부 도서 검토 보수적 도서 클럽 스트라이크 골드. 그것은 신속하게 높은 볼륨 웹 페이지되었다. 지금, 우리의 새로 도입 된 원 스톱 모바일 포털, 우리는 의도적으로 스마트 폰을 위해 설계된 완전한 미니 사이트를 제공하는 최초의 중입니다. 경제와 1990 년대 이후 귀금속에 뉴스 분석, 금 소유자는 금 시장의 분석의 통찰력, 정확성 및 심층 뉴스보기에 의존하고있다. 그 기사 및 특별 보고서를 연결하고 미국과 전 세계의 두 웹 사이트의 다수에 의해 재판된다. 금은 디플레이션, 만성 디스인플레이션, 가출 스태그플레이션과 인플레이션의 기간 동안 수행 방법 검은 백조 옐로우 골드는이 심층 연구는 시간에 대한 이상적인 포트폴리오 포함 등 세계보기 골드 주위에 왜 많은 투자자를 알려줍니다. 주 메뉴 AFM Forex 무역 과정 세미나 마스터는 싱가포르 24 IN LIVE 2016년 7월 (등록 CLOSED) 최근 싱가포르 이벤트는 완전 매진 나는 데보라 나에게 말한이이었다 내 인생의 저축을 불었다. 그녀는 그녀의 40 대 중반에 있었던 좋은 경력을 가지고 있었고, 그녀의 은퇴를위한 투자의 필요성을 보았다. 나는 t 정말로 그녀가 울고 동시에 말하기 이후 그녀가 말한 모든 것을 할 didn를. 그녀가 내 사무실에 도착했을 때, 그녀는 그녀의 눈은 부어과 빨간색이었다 내 앞에 앉아 있었다. 나는 말했다. 그래서 그녀는 그녀의 이야기를 시작했다. 그것은 알고 보니, 그녀의 이야기는 내가 자주받을 일이었다. 데보라는 사람이 일의 단지 몇 XX, XXX로 1,000을 설정 할 수있는 놀라운 주장의 신문에 일관된 광고에 흥미를했다. 그리고 반복 광고 및 청구의 증가 양, 데보라 및 많은 다른 사람은 백만장로 당신을 변환 것 마법에 참석하기 위해 내려 갔다. 밀폐 된 방에서 판매 피치 2 시간 후, 과연. 데보라와 다른 참석자 할 것을 어렵지 않아 보였다 시장에서 큰 이익을 캡처에 대해 배울 수있는 외환 거래 과정 세미나에 가입. 빨리 감기에, 데보라는 외환 거래 세미나를 완료하고 그녀는 희망과 흥분으로 가득했다 그녀의 돈을 투자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상황은 t 그녀가 기대했던 길을 밝혀 바랬다 -. 그리고는 나에게 그녀의 전화 통화를했다. 그녀는 처음에 그녀가 배운 전략에 그녀의 저축의 40을 투자하기 때문에 그녀가 나에게 온 이유는했다 (그녀는 보장 이익 전략이었다 들었다). 그러나, 그녀는 하나의 거래에 모든 것을 잃었다. 그녀의 잃어버린 돈을 다시 벌 싶은, 그녀는 그녀의 저축의 나머지는 다음 무역에 모두에 가기로 결정했다. 운에는 그것이 있기 때문에 아직 완전히 날려 아니지만, 그 무역은 손실의 결과. 그녀의 오픈 무역은 50 아래이었고, 그녀는 필사적이었다. 그것은 그녀의 삶을 절감했다. 그녀는 그녀가 무역을 관리 할 수​​있는 사람이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그녀가에 있던 무역 쳐다 보면서 나를 발견했다. 간단히 말해서, 그녀가 절정에 구입했다 및 시장 나중에 시간이 떨어졌다. t 무엇을 해야할지가 년후. 그래서 그녀는 가을하자, 그녀는 다시 가서 그녀가 가진 모든 달러를 취할 더 아래로 머리를하지 않을 것이라고 만기도 할 수 있습니다. 데보라는 그녀가 지금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나에게 물었다. 나는 그녀에게 시장은 다음 몇 일에 머리를 가능성이 어디 내 분석을했다. 그것은 무역에서 관리하는 계정에 남아 t 충분한 돈을 년후. 나는 50 아래로 그녀의 손실을 잘라 그녀에게 말했다. 아직 모든 것을 잃는 것보다 더 좋았다. 그러나 그녀는 그녀가 아주 잠시 동안 그것에 대해 생각 년후, 다음 마지 못해 방아쇠를 당겼다. 며칠 후, 나는 데보라에서 전화를 받았습니다. 그녀는 시장이 더 내려 가서 그랬던 것처럼 그녀의 손실을 잘라 도움이 저를 감사했다. 그녀가 무역을 폐쇄하지 않았다면, 그녀는 그녀의 계정을 불어와 그녀의 모든 돈을 잃은 것입니다. 그녀는 여전히 남아 그녀의 돈의 50를 한 것으로 기뻤다. 그리고 그녀는 내 학생이되었다. 데보라의 이야기는 내가 한 달에 한 번보다 때로는 더 매월를받을 많은 유사한 것들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외환 거래 과정 및 세미나 설교하는 것입니다. 번이고, 그들이 무엇을 약속 제공하지 못한다. 난 당신이, 바다 방갈로를 구입 람보르기니를 운전하고이 섹시한 여자를 옆으로하지만 내가 당신을 약속 할 수 것은 내가 당신이 하루에 만들어 소득을 대체 할 수있는 방법을 보여 것입니다 수있는 것을 약속하지 않을거야 더 이상이 단지 시간 이상 하루에 작업. 내가 더 당신을 약속 할 수 당신이 원한다면 당신이 그것을 확장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작업에서보다 당신은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내 말을 들어 아니면 거기 과정 / 세미나에서 가르치고있는 외환의 나머지를 통해 저를 신뢰해야하는 이유에서 위, 읽기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을 학습에 관심이 있다면. 나는 진정으로 외환 거래 및 NOT 가르침에 의해 생계를 만들어 거기에 드문 사람 중 하나에요. 대부분의 실제 거래에 스스로를 적용하여 가르침이 아니라 돈을 벌 거기 소위. 시작하려면, 나는 t 실버 스푼으로 태어난 년후. 아이로, 나는 가족 파산을 겪었 때문에 돈과 투자의 중요성을 배웠습니다. 나는 재산에 대한 방법을 찾고 주위에 튀었다. 그리고 날 믿어, 내가 셀 수없이 많은 시간을 점화하고있다. 어느 소위하거나 다시 실제 거래, 시간과 시간에 돈을 잃고 가르쳐 쓸모 외환 과정을 위해 돈을 지불을 통해. 그러나 나는 오늘 내가 누군지 나를 만든 것을들 년후. 나는 소위 t에 의해 진행하는 모든 쓸모없는 물건을 휴지통. 즉, 나는 연구 및 개발 사람이었다. 나는 결국 잠재적 인 돈 업체를 찾는 전략의 테스트 수백했습니다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또한 당신에게 내가 승자을 발견하고 그것으로도 좋은 크기의 계정을 체포했다고 생각 시간을 관련이 있습니다. 그때 다시 그리기 보드 가야했다. 그것은 나에게, 연구 조정 결국 외환 거래에서 성공을 찾기 위해 테스트의 몇 년을했다. 라이프 스타일 외환 상인 난 당신이 내가했던 같은 일을 가고 싶어하지 않기 때문에 모든 일이 당신에게 말하고 있어요. 그것은 확실히 얻지 못한 t 편리합니다. 훨씬 적은, 내가 가지고 같은 눈 질환을 갖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수년에 걸쳐, 나는 높은 평가를 받고 라이프 스타일 외환 상인으로 인식되었다. 내가 달성 수익률은 대부분의 사람들의 꿈이다. 나는 이것이 자랑하지 말하지만, 나는 이것이 가난한 가정에서 나 같은 아이가 그것을 할 수 있다면 당신을 보여주기 위해 말을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원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그것을 통해 어려운 길을 가게하지 않을거야 물론 전 은행, 또는 전 헤지 펀드 매니저입니다 I. 사실 : 자신의 무역로를 만들 수 없습니다 자신의 은행이나 기업에서 매우 성공적이었다 그들 중 많은 사람. 왜 자신의 은행과 기업, 그들은 은행의 돈이 아닌 자신의 돈 거래되고있다. 당신이 거래 된 경우, 당신은 그것이 좋은 감정 요인이 자신의 하드 얻은 저축을 거래하는 것을 알고있다. 다른 이유는 은행에서 그들이 따르는 엄격한 규칙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당신이 수익성있는 거래를했다하더라도이 규칙에 있다면, 당신은 불이익을 것입니다. 그들은 자신에 거래를 벗어 그러나, 아무 규칙도 없다. 당신은 보스입니다. 그리고 과연, 그들은 자신의 자금으로 트레이딩을 시작하는 모든 규칙을 위반 시작합니다. 어떤 그들은 자신에 거래를 더 이상 교육 부족하고 이유입니다. 왜 암 내가 다른 그리고 어떻게 그 중 하나가 당신 I t에 영향을 미치는 않습니다. 나는 어떻게 그것에 대해 이동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나는 교육을 해요 이유는 내가 외환 거래에서 꽤 많이 달성 한 것입니다 당신에게 나의 지식과 가르침을 부여하고 싶습니다. 나는이 자신의 가족과 결국 다른 사람들을 돕기 위해 부를 창조하는 다른 사람을 가르치는 나의 사명이라고 생각합니다. (싱가포르) 외환 코스 미리보기 이것은 내가 라이브 미리보기를하지 않는 이유는 바로 그 이유이다. 아니 내가 할 수 없어, 난 그냥 싶지 않아. 설명해 드리죠 : 라이브 수행함으로써 사람들이 세미나에서 자신의 무료 미리보기 세션에 가입 얻을 않습니다. 진심으로, 그것에 대해 생각합니다. 그들이 성공적으로 거래하는 경우, 한 번에 단지 5~30명에 대한 직접 라이브 외환 거래 과정 미리보기 세션을 잡고 그들에게 5 ~ 30 중 자신의 세미나에 가입 얻을 수있는 판매 피치를 갖는 시간을 낭비하는 것 참석 사람들은, 어쩌면 그들은 자신의 영업 능력에 따라 1 ~ 5 사람들이 관심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전체 세미나 실을 만드는 데 두 시간으로 적어도 일주일에 세 번 자신의 세미나마다 가입에 당신을 얘기 (하루에 세 번 몇 배를) 이러한 종류의 일을해야합니다. 성공적인 trader - 경우에 당신은 그들이 진정으로 당신이 부자로 만들어 할 또는 그 5-30명에 판매 피치는 사실이다, 내가 세션 말했다 교육에서 그들의 돈의 대부분을 적립하지 않는 수행해야합니다 매일. 때때로, 심지어 세 개의 세션 하루. 당신은 내 외환 과정에서 가르치고 무엇을 배우는 것이다 어떤 전문가가되기 위해서는 완전한 초보자 인에서 당신을 데려 갈 것이다. 초보자 여부를 먼저 나는 당신에게 외환 거래의 기초를 가르 칠 것입니다. (당신이 경험 상인하더라도, 당신이 무언가를 얻을 것이다.) 나는 어떻게 시장이 아래 또는 옆으로 이동하거나하는 방법과 이유를 이해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어떻게 시장이 갈 곳 난 당신을 보여줍니다. 대부분의 상인들은 하루, 일주일 또는 한 달에 하나의 무역에서 만들 얼마나 많은 돈 자랑, 버튼 다음 당신이 듣고 결코 (당신이 배운 후에는 외환 거래 커뮤니티의 상위 5 개에 이미 예정) 그들로부터 다시. 외환는 마라톤이다, 단거리 경주가 아니다. 당신은 시간의 짧은 기간에 그 큰돈을 들어 본 적이있는 상인의 95 결국 모든 것을 잃게하기 때문이다. 나는 지속적으로 수익성이 하루에, 하루 아웃, 일주일에, 주 아웃, 달에서, 달 아웃 년에, 올해 아웃하는 방법을 내 경험에서 당신을 가르 칠 것입니다. (외환 산업에서 배운되지 않습니다 뭔가.) 당신은 아마 이미 신문 광고에 높은 비용이 있음을 알고있다. 위해 합리적 크기의 광고에 다섯 자리는 당신이 자신의 미리보기에 참석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매일 결국 세미나 호텔 연회장과 뷔페 객실을 예약의 높은 비용이있다. 이 모든 비용은 수수료에 당신에게 전송됩니다. 당신은 실제 생활에서 외환 t 작업에 의해 이러한 세션에 참석하기 위해 수천 달러를 지불한다. 당신은 외환가 같은 큰 수익률과 이익을 할 수 밖에 유일한 차량이기 때문에 외환가 아닌 다른 투자 수단은, 그것이 왜 궁금하면 왜 외환에 투자. 이것은 당신의 사업이 될 것이며, 지금 당신입니다 카테고리 당신이 나에게 준 학생들 당신은 일 일이 있고 돈이 여기에 아무것도 약속하지거야 중 하나를 인용, 하지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낮에 직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찾고 하루 작업에서 수입을 대체하고 결국를 종료합니다. 이거 야. 당신은 비즈니스 소유자와 당신의 돈을 투자 할 곳을 찾고 있습니다. 이거 야. 같은 시나리오 1과 같이 사업을 구축 찾고 있습니다. 외환 거래는 사업이다. 만 채 2 시간 하루를 필요로하는 사업. 당신은 투자하고 더 많은 투자 기회를 찾고 있습니다. , 더 봐 내 기술 거래되면, 당신은 그것으로 모든 자산을 이동합니다. 당신은 작동하지 않는 및 소득 소스를 찾고 있습니다. (하지만이 외환 거래에 마법의 약을하지, 당신은의 좋은 소식은, 당신도 낮은 200로 거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시나리오 1에서처럼, 거기에서 성장할 수) 당신은 나를 보자 무엇을 지불 당신에게 두 가지 질문 : 100 ROI 년, 밖으로 년 그리고 얼마나 많은 돈을 내가 가르치는거야 모든 정보는 당신이 할 것입니다 것을 만드는 사람으로부터 배울 지불 얼마나, 나는 쉽게 10,000 사람을 청구 할 수 있으며, 그것은 여전히​​ 것 저렴. 그러나 전에 나는 가격에 대해 이야기하고 모두가 시작할 수 및 현금 회전을받을 준비가되어 있다면, 더있다. 난 주 피사체에 손도 안했습니다. 나는 여기 제목의 성명을 발표 할 예정이다 : 나는 내 1 FOREX 무역 비밀을 공개합니다. 그의 오른쪽 마음에 어떤 상인은 당신과 함께 해 그에게 수백만 달러를 만드는 일을이 비밀을 공유 없을 것이다. 당신이 그에게 백만 달러를 지불하더라도 왜, 그는 여전히 t 그것을 할 같으면해야합니다. 그래서 여기 내가, 외환 및 교육 산업의 모든 규칙을 위반 미친 친구. 나는 일관되고 하루에 돈을 날 수 있도록 사용하는 모든 내 5 슈퍼 거래를 공개합니다. 혼자이 5 슈퍼 거래로, 당신은 당신의 하루 작업을 종료 할 수 있습니다. 난 심각 해요. 여기 내 무역이 이미 비약적으로 향상되었다 그들에게 그것의 가치가 있었다, 나는 그래서 내 외환 과정에서 영업 비밀을 사용하여 학생들로부터받은 피드백의 일부에요. 내가 곧 당신과 같은 수준에있을 것입니다 확신합니다, 당신이 공유하기 때문에 그게 내가 마에 수 나와 함께 모든 비밀이 충분히 감사하고 외환 거래를 찾는 사람을위한 라이브 증명서로 기꺼이 이상 될 것이야 코스 나 coaching. This 심각하게 내가 훈련이 큰 일을 위해 평생 건배, 아드리안, 싱가포르 감사 에스겔을 위해 만든 최고의 투자입니다. 마스터 클래스는 확실히 내 무역 경력의 다음 단계로 저를 취할 것입니다. 단어로 내 무역 및 외환와 내가 지금 가지고있는 신뢰와 이해를 넣어 어렵다. 당신과 함께이 이일을 복용 한 후 나는 영원히 나와 함께하는 고체 거래 스타일과 자금 관리 시스템을 알고있다. 나는 아스날의 새로운 무기로 곧 전임 상인으로 나의 목표를 달성 할 수있을 것이라는 점을 알고있다. 당신은 진정으로 자신과 같은 상인에게 훌륭한 서비스를하고 있습니다. 나는 내가 당신의 훈련은 명확하고 간결하고 전략하면서도 강력한. simple 2010 년 6 월 12 일 및 13 일에 세미나에 참석 훨씬 빨리 배리 (일명 Pipoholic) 미국 클래스를 촬영했다 바랍니다. 당신의 훈련은 잘 계획하고 진보적이다. 당신은 당신의 훈련을 통해 돌진​​하지 않고 수업은 항상 고도의 쌍방향있는 연습 세션로 끝납니다. 수업은 personal. Definitely 참석 가치 코스와 나의 평점 5 STARS 비제이 난 이후 완전히 다른 관점에서 외환을보고하기 시작했다 만드는 작은 수 있습니다. 차트는 더 이상 나에게 단지 더 이상 바, 촛불 없습니다 이러한 바는 t 스스로 개별적으로 나타 돈. 나는 바 조치와 바 인터링크, 전체 차트를 분석하기 시작했다 M. A, FIB, R / S, 피벗 라인과 더 많은. 합류는이 게임에 대한 단어입니다. 내가 어떤 외환 전문가로부터의 듣지 못한 단어. 외환 무역 우승에는 100이 없기 때문에 좋은 합류하고 적절한 자금 관리와 좋은 무역의 설정은, 우리에게 높은 가능성이 우승 무역, 당신은 항상 스트레스를 한 단어를 줄 것이다. 감사합니다 빅터 샘 매닝 영국, 씹어 서 (40 승 8 손실) (5) 슈퍼 무역 비밀 내가 내가 할 수있는 한 많은 사람들에게 재산을 확산하려는 미친 낮은 가격 II이를 가르 칠 미친 오전 믿고 너무 강력하다 차례로 당신의 가족과 주변 사람들을 도와 결국 자선 사업을 할 것이다. 내가 혼자 할 수있는 것은 (당신이 원하는 경우 바보 같은 내게 전화) 제한, 하지만 난 진정으로 믿고, 그 내가 할 일을했을 경우. 나는 학생들이 전 세계에서하기 때문에 세계에 부와 행복을 확산의 일부를 재생하고 있습니다. 한 번에 판매하는 것보다 구입하는 많은 사람들이있을 때 외환 시장은 예를 작동하는 방법 이제까지 5 비밀이 사실 번호 포화 될 것이다, 내 비밀을 알고있는 많은 사람들이, 더 효과적인 그것이야, 시장은 위로 이동합니다 그 반대. 따라서, 5 비밀 슈퍼 A는 거래 포화가 결코 구식이 될하지 않습니다. 지금 년 동안이 방법을 사용하고있다. 이 두 거래는 정말 요즘 필요하며, 이러한 5 당신은뿐만 아니라 필요합니다. 내가 당신에게서 원하는 게하면이 과정을 촬영 한 후, 제 5 슈퍼 A는 방법을 거래하고 좋은 삶을 살고있는 마스터, 언젠가 것을, 당신이 나에게 편지 쓰기, 나에게 당신의 가족의 사진을 보낼 것입니다. 아무것도 더 나는 사람들의 삶을 변화 도움이 아는 것보다 나를 만족하지 않습니다. 만큼 내가 무료로이 모든 것을 공유하고자, 나는 자유가 거의 그것을 심각하지 않습니다에 대한 지금까지 무엇을 명하는 것은 받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있다. 종종 무시된다. 나는 그것이 나에게 수백만했다 때문에 내가 무엇을 가르치고 있어요 것은 가치가 수백만 알고있다. 23 월 24 일에 싱가포르에서 2 일 라이브 외환 거래 과정 싱가포르 세미나는 7 월이 가치있는 정보를 학습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저를 약속하면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좋은 의도로 물건을 구입하지만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있다는 사실을 알고 조치를 취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당신이 얻고있는 것은 모든 세미나가 거기서 내가 개발하고 당신을위한 과정을 구조화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난 당신이 내가 수행했습니다 작업을 감사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않는 합친 것보다 더 많은 방법으로 가치가있다 기억하십시오. 그건 내가 정말로 사람 라이브에서 당신을 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말했다. 나는이 정보가 당신의 인생을 바꿀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내가 수업 시간에 있는지 모두가 완전히 내가 전체 그룹의이 큰 그룹 세션 중, 5 미만이 진정으로 그것을 얻을 후에 성공할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내 의도하지 무엇 흡수 만들고 싶어 때문에, 작은 클래스가 될 것입니다 어느. 몇 년 전, 연수생의 내가 만나는 사람들. 동일한 생활 변화 세션 i가 10,000 그룹의 연수생을 가르쳐 같은 전략을 학습한다. 그러나 그때, 나는들에게 자신의 인생을 바꿀 정말 촉각을 곤두 세우고있다 사람들에게 나의 지식과 경험을 부여하는 시간을 didn를. 내가 그런 사람을 볼 때, 난 내 모두 제공합니다. 당신이 당신이 배울 수있는 지식과 기술 세트와 함께 MY UNIQUE FOREX 과정에 참석 한 뒤이 될 것이다 무엇 : 당신은 펀드 매니저하고 고객을 위해 돈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는 당신이 t 당신이이 중대한 무역 기술, 크고 작은 무역 회사는 (그들에게 당신을하지 않음) 당신을 찾고 시작을 획득 할 때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자신에 거래 할 수 거래 기업에 대한 거래 할 수 그들을 위해 검색 할 원, 당신을 찾을 것입니다 단 몇 분 하루입니다. 시간을 가족과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과 손자들이 기술과 지식을 전달받을 수 있습니다 친구를 즐기는의 나머지 부분을 보내십시오. 그러나이 상업적으로 가르 칠 수 없습니다. 당신은 내가 구조로이 외환 과정을 넣어 가지고 당신이 저작권법을 준수하는 시간을 존중해야한다. 당신은 당신이 나의 방법으로 원하는 한 재산을 달성하면, 당신이 자선 작품으로 사회에 기여를 바랍니다. 좌석은 매우 내가 거의 라이브 클래스를 개최 없으므로주의 할 제한됩니다. 그리고 그들은 일반적으로 사전에 미리 예약하고 있습니다. 나는 스스로 자신있게 후 거래. 나는 당신을 만나기를 기대합니다. 나는 당신이 확실하게 그것으로부터 혜택을 알고있다. 나는 당신의 성공 스토리를 기다리고 당신의 당신에게 카드를 감사합니다. 아래 지금 현재로 FULL 세미나 세부 교육 비디오의 양식을 작성, 23 초 동안 마스터 내가 내 클래스가 작게 좋아하기 때문에. 난 정말 당신의 인생에 변화를 만들고 싶어. 이를 수행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그 SMALL 및 개인 만드는 것이다. 이 ISN)는 여기에 이​​일이 밖으로 실행하는 방법이야. 1 일 자체에서 나는 모든 이용하여 실시간 차트와 실제 사례를 성공하는 데 필요한 전체 거래 시스템을 통해 이동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원하는 언제든지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작은 클래스이야. 내가 당신을 조정할과 오른쪽을 설정합니다 어디에 날 2. 그것은이야. 2 일 정말 모든 독립과 비행 준비 것에 대해입니다. 거기 외환 거래 세미나 / 교육 / 교육 과정 많이는 스크린 샷과 이론에 완벽한 찾고 설정을 가르친다. 그리고 코스에 끝났다. 당신은 실시간 차트로 돌아갈 때이 보인다, 상황은 t 작업 아무튼. 처음으로 라이브 거래로 그리고 그 후에, 당신은 약간의 도움으로 많은 질문이있을 것이다. 즉, 2 일이 정말로 당신이 어떻게 당신이 미래에 자신의 라이브 거래를 취할 예정에 관한 이유에요. 나는 당신이 잡고 라이브 외환 거래를 배우고 최단 시간에 경험을 얻을 수있을 것입니다 시스템을 공식화했다. 당신은 말 그대로 일 년간의 경험을 얻을 수있을 것입니다. 내 훈련에 참석하는 사람들은, 내가 가지고있는 모든 단일 클래스, 난 내 전체 모든 헌신 있기 때문에이야 말한다. 나는 진정한 성공이 될 참석하는 모든 사람을 만들고 싶어. 아마 일부는 더 많은 것, 일부는 덜 할 것입니다. 하지만 적어도, 나는 돈을 벌기 위해 여러분 모두를 할 수 있습니다. 외환 거래 내가 할 수 있어요 많은 것을하고 내 가족, 내 아내와 내 2 작은 달링 함께 즐길 수있는 시간의 기초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내가 당신과 함께 공유하고자합니다 것입니다. 그래서 23 일 24 일 7 월 싱가포르에서 내 라이브 외환 거래 교육에 나와 함께 제공됩니다. 그리고 난 당신의 인생에 변화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싱가포르에서 오드리는 싱가포르에서 AFM 외환 거래 과정에 참석하기 전에 외환의 완전한 초보자입니다. 의 오드리는 AFM Forex 무역 과정 싱가포르에 참석 한 후하시는 말씀을 들어라 : Keat 싱가포르에서 씹어 외환도 상대적으로 새로운 거래의이 Keat가 씹어 듣고하자 싱가포르에서 AFM 가격 액션 Forex 무역 과정에 참석 후 말한다 : s는 인도네시아에서 어떻게 물리 아 보자 다시 싱가포르 개월 AFM Forex 무역 세미나에 참석 한 후 지금하고있다 : 피터을 인도네시아에서하는 거래 경험 7 년 외환 거래의 베테랑이다. 외환 거래 경험 7 년 베테랑 찾을 경우 유용 당신이 그녀의 벨트 아래 외환 거래 경험 5 년이 말레이시아에서 너무 그것에서 매기 도움이 될 : s는 베드로가 싱가포르에서 AFM Forex 무역 세미나에 참석 한 후하시는 말씀을들을 수 있습니다. 그녀는 싱가포르에서 AFM Forex 무역 세미나에 참석하기 전에 10 외환 거래 과정 / 외환 거래 세미나에 참석했다. 브루나이에서 로이스 톤 먼저 내 가정 학습 프로그램을 가지고 가고 afterwhich 라이브 외환 거래 마스터 클래스에 참석하기 위해 싱가포르를 다가왔다. 기록을 위해 : 로이스 톤은 이미 고객을위한 기금을 관리하도록 요청하고있다. 싱가포르에서 자크는 외환 제로 지식을 시작했다. 싱가포르에서 에디 Asiaforexmentor 외환 거래 과정의 마스터 클래스에 참석하기 전에 외환 거래 제로 지식을 시작했다. 나는 내가 가르치는 것은 주위에 최고 없다는 평가 및 피드백의 수많은 받았다. 진실은 내가 돈의는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스겔은 씹어 소개하는 것은 페이스 북에서 우리를 찾는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