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July 14, 2016

이라크 디나르 의 외환 트레이딩






+

OANDA는 우리의 방문자에게 사용하기 쉽고 사용자 정의 우리의 웹 사이트를 만들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귀하를 개인적으로 식별하는 데 사용할 수 없습니다. 우리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당신은 우리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따라 쿠키 OANDA의 사용에 동의합니다. 차단 삭제하거나 쿠키를 관리하려면 aboutcookies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쿠키를 제한하면 당신이 우리 웹 사이트의 일부 기능의 혜택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계정 선택에서 우리의 모바일 애플 리케이션 로그인 다운로드 : 이라크 디나르 개요 이라크 디나르 이라크의 중앙 은행에 의해 발행된다. 디나르는 1000 뒤마로 세분화했지만, 인플레이션은 뒤마가 사용되지 않는 표현하고있다. 그 결과 2003 년 이라크 침공의 사담 후세인의 증착, 새로운 이라크 디나르 10 월 15 일에 발표 된 보안이 향상됨에 따라, 외국인 투자, 특히 에너지, 건설, 증가 된 경제 활동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되는 2003 년 경제 및 소매 부문. 경제 잠재력에 도달하기 위해 이라크는 규제 장애를 줄이고 석유 가공, 파이프 라인 및 수출 인프라에 상당한 업그레이드 할 필요가있다. 역사 디나르는 1959 년까지 영국 파운드와 파에 고정 2.8 달러에 하나 디나르에서 미국 달러에 고정되었다. 그것은 그 통화는 1991 년 걸프 전쟁 후 1971 년과 1973 년 평가 절하 된 달러에서 분리하고, 유엔 제재가 새로운 열등한 품질 지폐가 큰 인쇄 된 것을 의미 수량-하고 디나르 신속하게 그 값을 잃었다. 이전 문제는 순환에 머물렀고, 스위스 디나르로 알려졌다. 그것은 특히 이라크의 북부 쿠르드어 지역에서 순환하는 것을 계속했다. 새로운 (컨버터블) 이라크 디나르는 10 월 15 일 2003 년에 출시 된 그것은 더 이상 법화 없었다 기존의 모든 디나르 스위스 디나르 지폐를 대체했다. (하나의 오래 된 디나르 (150) 새 이라크 디나르 교환 된 스위스 디나르의 하나의 새로운 이라크 디나르 하나의 단위로 교환되었다.) 새로운 이라크 디나르 지폐 위조 방지에 더 많은 보안 기능, 스위스 디나르 노트 유사했다. 새 지폐는 이라크의 경제 개선으로 통화 가치가 증가 할 것으로 예상 해외 투자자의 수요에 있었다. 기호와 이름은 이라크 디나르 많은 소위 전문가, 그것은 외환 상인을위한 현명한 투자 옵션임을 주장하는 이라크의 현재 기본 펀더멘털과 함께 종류의 통화 뒤 주르되고있다 동안 이라크 디나르 거래를 원하십니까 전체에 중동은 당분간과 앞으로 수년에 대한 호소력이 거래 기회를합니다. 지금 : (USD의 IQD 점) 주로, 이라크 디나르에 대한 시장이 없다. 미국의 이라크 침공 다음 2004 년부터 디나르 국가의 정치적 전망의 지속적인 불확실성 속에서 유동성 시장 상황에 직면하고있다. 2009 년 초에 2004 감상에도 불구하고, 2009 년 2 월 있기 때문에, USDIQD는 1달러 1170.00 이라크 디나르의 사실상의 통화 말뚝 근처 꾸준히 개최하고있다. 2012 년 1 월, 그것은 1165.00에 약 해졌다. 아래의 차트는 모든 것을 말한다 : 이러한 조건에도 불구하고, 투자자는 여전히 이라크가 배럴의 수를 증가한다 석유 투자에 대한 재미있는 전망을 운동에 대한 노출을 찾는 가능성, 미래의 정치적 안정 이라크의 전망에 그려진하고있다 기름은 하루 보냅니다. 그러나, 몇 구매자와 현재 이라크 디나르의 판매자, 다른 곳에서 찾아야한다 유가 감상의 전망에 자신을 노출하고자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주어진. 지난 2 년 동안, 네 개의 통화 쌍은 그들에게 상품 강도에 노출을 찾는 사람들을위한 매력적인 거래 기회를 만들고, 원유 선물로 크게 이동했다. 투자자 말했다 기회를 찾고 있다면, 그들은 긴 AUDJPY가는 것보다 더 봐해야합니다. 긴 AUDUSD, 긴 CADJPY, 또는 짧은 달러 CAD. 따라서, 이러한 쌍을 거래 기름에 노출은 지난 2 년 동안 원유 자체보다 더 큰 수익률 가져왔다있다. 양적 완화가 오는 개월 전 세계적으로 재개 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광범위한 시장 심리는 상품이 감사의 최근의 추세를 다시 시작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이제, USDCAD 쌍의 지난 10 년간 원유에 가장 높은 상관 관계 가까이 들고입니다. 상인이 짧은 USDCAD, 또는 긴 AUDJPY, 긴 AUDUSD, 또는 긴 CADJPY를 이동하여 다음 달에 더 원유 감사에 상당한 이익을 산출하기위한 기회는 존재한다. --- 크리스토퍼 벡, 계속 행위 크리스토퍼 벡으로 환율 분석 글, 전자 메일 cvecchio의 dailyfx 크리스토퍼의 전자 메일 배포 목록에 추가 할 CVecchioFX에서 트위터에 그를 따라 제목의 메일 그룹에 포함 된 전자 메일을 보내 cvecchio dailyfx DailyFX는 글로벌 통화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동향 외환 뉴스와 기술적 분석을 제공합니다. FXCM에서 무료로 연습 계정과 거래 차트 외환 거래를 알아보세요. 이라크 디나르 외환 관리 무역 관리 외환 계정 외환 환율 파트너십 사용할 외환 도움말을 관리합니다. 외환 FX에 대해 교육 받기. 골드와 실버는 최근 외환 환전에 거래 도구로 추가 된 지금 거래에 사용할 수있다. 어떤 당신이 외환 관리 거래에 대해있을 수 있습니다 질문, 관리 외환 계정 및 통화 무역 공동체 정신으로 저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앤서니 DiChi TradeCurrencyNow 이라크 디나르 의견, 정보 및 뉴스는 이라크의 새로운 돈을 얻을 먼저 reserch을 수행 돌진을 느낄 경우 디나르에 대한 투자에 대해 생각. 3 월 10 2013 년 내가 NO RUSH 이라크 디나르 법률 예 있나요은 없습니다 생각, 그것이 - 많은 논쟁이 이라크 디나르를 구입 이상이있다. 대통령 주문 13303 미국 시민은 뉴 이라크에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이 주문과 연합 임시 정부 주문 (39)에서 미국 시민은 이라크 시민으로서 투자와 동일한 권한을 갖습니다. 사실, 당신은 여기에 미국의 이라크 디나르 환율에 현지 은행에서 이라크 돈을 데리러 당신이 당신의 디나르를 지불해야한다 얼마나 정확하게 찾을 수 있도록 우리의 화폐 환율 변환 도구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다음 THR 이라크 디나르 이라크 디나르에 내 의견은 큰 위험이며 이라크 정부가 함께 당겨 이익 시작됩니다 도박하는 이라크 디나르을 선택 당신이 구입하려는 이라크 금액을 입력, 사용하기 쉽다 풍부한 석유 자원에서. 만약 그렇다면, 당신의 투자는 갚을 수있다. 한 번에 오래 이라크 디나르는 3.50 미국 달러 가치가 있었다. 긍정적 인 메모에서 한 미국이 이라크에 관심을 가지고로서 나는 이라크 디나르 다소 미국 정부의 지원이 시간 (6 월 1 일 2011)에 있다는 말을 감행한다. 사람 sould (도박)을 투자 얼마나 나는 개인적으로 만 순자산의 퍼센트의 1/10 이하 위험합니다. 당신이 백만 달러의 순자산을 가지고 있다면, 그 100 만 디나르 이상을 받아야 1,000 것입니다. 이라크 디나르 일 - Counterfit 사담의 그림과 옛 이라크 디나르 당신이 원하는 돈없는 가짜 - 그것은 투자자들이 추구하는 것을 2003년 10월 15일 이라크의 중앙 은행에 의해 발행 된 새 돈이야. 드 라 뤼 인쇄 새로운 디나르는, 워터 마크, 보안 스레드를 포함하여 최신 위조 방지 기능의 일부를 포함, 위조를 막기 위해 문자, 광 가변 잉크와 다른 변화를 올렸다. 의 디나르 교단은 50, 250, 1000, 5000, 10000 및 25000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 소개 - 안토니 DiChi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안토니 내가 환율 외환에게 주 5 일 무역. 내가 아닌 브로커 나 변호사를 해요 내가 통화 또는 주식 중개 집 또는 회사를 대표하지 않습니다. 나는 개인 무역 협력 독립적 인 개별 Forex 통화 상인 및 작업 파트너를 해요. 나는 Forex 통화를 거래 할 수있는 기반을 구축 할 수 년 동안했습니다. 나는 무역 회사, 컴퓨터 시스템, 차트를 파악했다 등 플랫폼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이었다. 나에게 비용은 Forex 통화를 거래 할 수있는 적절한 기반을 구축하기 위해 시행 착오 달러의 수만했다. 선택 자격을 갖춘 개인과 I 파트너. 나는 1) 나는 통화 시장을, 내가 사랑하는 일을 거래하는 좋은 시간을 필요로하고 2) 내가 당신에게 당신과 당신의 외환가 필요하고 가치가 좋은 시간을 부여 할 두 가지 이유에 대해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또한이 웹 사이트를 구축하고 특히 새로운 외환 통화 상인이 새로운 깨끗한 빠른 시작을 얻고 exsisting 상인이 쉽게 통화 거래 knowlege를 확장 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 한 지역에있는 모든 정보와 뉴스 웹 페이지를 디자인했다. 나는 외환 통화 뉴스 웹 페이지의 모든 거래일를 사용합니다. 나는 최근에이 웹 사이트에 나는 DiCHI 외환 환율 지수와 통화 쌍 방향 보고서 서비스를 호출 할 데이터베이스를 추가했습니다. 나는 지금 더 알아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외환 계정 관리 Forex 통화 무역 협력, 정보 및 교육을 제공합니다. 통화 무역에있는 당신의 파트너, 외환 거래 외환 환율 파트너십 통화 무역 협력 관계를 관리




No comments:

Post a Comment